체인질리 이벤트 55~250 스팀 지급 완료 😍

in #kr5 years ago

캡처.PNG

안녕하세요? Joey Park입니다. 약 2주 전에 재공지 | 이벤트 참여 방법 변경 | 🚀❤️ 참여만 하면 1인당 55 스팀, 최대 250 스팀 지급 🚀❤️를 진행하여 금일 보상 지급이 이루어졌습니다.

많이 기다리셨죠? 😭 해당 내용은 스팀 블록 익스플로러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스팀 가격을 근접하게 예측한 세 분(@life3, @test2721, @levi-chocolat)에게 다시 한 번 축하드리며, 문의 사항 있으시면 댓글을 남겨주세요 😊


1.png

2.png

2019년 9월 26일 목요일에서 금요일로 넘어가는 자정 시간(UTC 기준)의 스팀 가격은 156원(0.130119달러)입니다.

2.png

drawn by @jiwoon

4딸라는 포기했습니다... 😭 1딸라는 언제오나요? 😅

17년 3월 경 신저점($0.075≒90원) 달성하고 3개월 도 안 걸려 1달러 회복했는데, 이런 시황에 가능할까요? (출처 : 코인마켓캡)


참조 링크

Changelly의 기브어웨이: 결과

스팀 가격 예측하기 이벤트 결과가 나왔습니다 🤗 | 추가 이벤트 진행 : 100,000 스팀 파워로 50% 보팅 😊


태풍 조심하시고, 행복한 10월 되세요 🤗

Sort:  

미션을 다 수행하고 구글폼 제출했습니다만, 아직 수령 못 했습니다. 꼼꼼하게 가이드대로 한 거 같습니다만.. 혹시 changelly 측에서 제 구글폼 놓치신 건 아닐까요?

Posted using Partiko iOS

내일 새벽 2시 30분에 퇴근하시니... 일단 문의드렸어요! 답변이 곧 올 거에요 😊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kstop1 님, @changelly 스팀잇 계정 Follow가 안 되었다고 하네요. Follow 다시 시도해보시고, @changelly 최신 글에 댓글 남겨보세요. 해당 이벤트 상금 지급이 종료되어서 30 스팀만 지급할 것이라고 답변을 받았습니다 😭

저도 안왔어요 ㅜㅜ 확인 부탁드립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trueimagine 님, Changelly 네이 이웃 맺기가 안 되었다고 하네요. 이웃맺기 다시 시도해보시고, @changelly 최신 글에 댓글 남겨보세요. 해당 이벤트 상금 지급이 종료되어서 30 스팀만 지급할 것이라고 답변을 받았습니다 😭

남겼습니다 ~

Posted using Partiko iOS

우어어 저는 들어왔네요. 후끈하게 쏴주셨네요 감사합니다. 다른 분들도 얼른 받으셨으면 좋겠네요 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즐거운 10월 되세요 😊

잘 받았습니다^^
구글폼에서 닉네임을 요구해서 긴가민가하면서 닉네임 적었는데 들어왔군요~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다행이네요 😊

ESTM Boosting refund to @joeypark!
Due to one of these reasons:
1. Not posted from eSteem apps.
2. Already curated by eSteem team.
3. Need bit more improvement on quality of post.
4. Might be too old post.
5. User already received vote in last couple hours.
Android, iOS, Windows, Mac, Linux
Learn more: https://esteem.app
Join our discord: https://discord.gg/8eHupPq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4549.55
ETH 3170.62
USDT 1.00
SBD 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