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24 SBD요.^^ 굿나잇!

저 또한 열심히 참여해주신 @jsl416 님에게 소정의 보팅을!

너무 재밌었습니다.

이렇게 활발할 줄 생각하지 못 했네요 😊

아, 감사합니다.^^ 살짝 아쉽지만, 제가 원래 16 SBD을, 제 상한으로 봤는데... 좀 더 욕심내봤네요. 감사합니다!

제가 상한가를 불렀어요.. 죄송합니다 ^^;
향후에 해당 상품에 대해서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주세요. 정보 공유하겠습니다.

죄송한 마음을 담아서 풀보팅 드리고갑니다!

헉,아, 괜찮습니다! 경매 처음인데, 나름 지켜보는 재미가 있었네요. 한번에 상한가 가면 싱겁게 끝날거 같기도 하고, 좀 더 낮은 입찰가에 해보려고 한건데..ㅎㅎ 보팅 감사합니다!

리스팀 했습니다. ㅎㅎ 상한가가 다가오는군요. 23sbd 입찰합니다.

리스팀 감사합니다 😊

최근 7일 내 작성한 글이 없어 댓글에 보팅합니다.


앗, jsl416님이 23.5 SBD를 입찰하셨어요

앗 그럼 23.6 SBD 입찰합니다 ㅋㅋㅋ 왠지 바로 상한을 불러버리면 안될 것 같은...

업데이트 하였습니다! 상한가가 얼마 남지 않았어요 😂

리스팀하고 갑니다~
어차피 스파 충전하려고 했던 분들은 가격 막 부르겠는데요?

리스팀 감사합니다 😊

최근 7일 내 작성한 글이 없어 댓글에 보팅합니다.


20,000BTC로 피자 구매했던 사건처럼 저도 재미난 실험 진행 중 입니다 😂

음, 이 글을 보다 보니 옥션 같은 플랫폼이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지갑 잔고 만큼 입찰할 수 있고,
낙찰되면 자동 송금되는...
원하시는 가격에 판매하시길~

저도 그 생각했어요!!! 능력있는 개발자 분들 이 글 보시면 개발해주세요 😂

재미있는 경매였습니다.
제가 마감하겠습니다.

25SBD 입찰합니다. ^^

앞으로도 경매 컨텐츠 쭉 진행해주시면 좋겠습니다.

낙찰확인 답댓글 주시면
지정하신 계정으로 25SBD 송금 후
오픈채팅방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밤 되세요 @joeypark 님 ^^

@y-o-u-t-h-m-e 님 최종 낙찰 확인되었습니다.

경매가 활발하지 않을 거라 생각했는데 너무 재밌네요 😊

@joeypark 으로 25SBD 송금해주시면 됩니다!


송금 후 카카오톡 1:1 오픈 채팅방으로 들어와주세요!

25SBD 송금하고 카톡방 입장했습니다. ^^

리스팀으로 응원할게요 ~~

Posted using Partiko iOS

리스팀 감사합니다 😊

평소에 nTOPAZ도 관심있게 보고 있는데,
이런 혜자스러운 경매 이벤트까지 진행하시니
제가 참여를 안 할 수가 없네요.. ^^;

포럼에서 얻은 경매짬밥을 조금 활용해봐야겠군요.
일단 재미를 위해서 루즈하게 입찰하고 갑니다.

7.7SBD

앞으로도 좋은 이벤트 많이 열어주세요.
풀보팅으로 응원하고 갑니다.
좋은 밤 되세요 @joeypark 님 ^^

이제 확인했네요 😂 입찰 감사합니다

ravenkim 님이 10.0 SBD를 입찰하셨어요

오! 이런 방법도 굉장히 좋은것 같습니다! ^^ 리스팀!

리스팀 감사합니다 😊

ㅋㅋ 10 sbd로 판을 키워봅니다.ㅋㅋ 레이스 고고~

오,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리스팀했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앗, @paloalto62 님 리스팀 안 하셨어요 ㅜ 오류가 발생했나봐요

그런가보네요~
리스팀 다시 했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리스팀 감사합니다 😊

최근 7일 내 작성한 글이 없어 댓글에 보팅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8
BTC 65448.52
ETH 3556.26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