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초에 이야기가 안통하는 사람들이다 2

in #kr7 years ago (edited)

지난 글

애초에 이야기가 안통하는 사람들이다.

그들 중 하나 대붕이라고 하는 분이 주장하는 바는

내가 투자한 금액대비 아직 못 벌었다

이다.

그런데 이 기준이

사토시 대비이다.

진짜 할 말을 잃었다.

그들이 언제 투자했는지는 모르겠지만 재작년 대비 30배 이상 상승한 비트코인 대비 해서 벌지 못했기 때문에

우리가 보팅풀을 운영하든지 말든지, 숨쉰이야기에 보팅하든지 말든지 신경쓰지 말라고 하는 것이다.

이렇게 이기적인 사람들과 무슨 대화가 필요하겠는가?

그래서 내가 한달전에 주장한 것은 사회적 합의이고, 어차피 말이 안통할 것을 알기 때문에 고래들이 서로간에 다운보팅을 통해 균형을 이룰 필요가 있다는 것이었다.

PNP를 종료하겠다는 포스트를 본 것도 있고, 그 분들이 몰려와서 너무 스트레스를 받아 그냥 그 분들을 mute를 하였다.


그러나 지금은 정말 미친 것이 아닌가?

@clayop님의 임대를 받았다고 해서

상황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는 분들에 대해 무작위 다운보팅을 진행중이다.

우리가 당했으니 너네도 당해봐. 얼마나 스트레스 받는지 알겠지?

이 무슨 초딩적인 발상인가?

다시한번 얘기하지만 그들의 목적은 스팀 시스템에 하등의 도움이 되지 않는다.

나도 코리아 프리미엄이 빠지면 힘닿는 것 스팀을 구매하여 이 전쟁에 힘을 도울려고 한다.

한달 전과 지금은 바뀐게 하나도 없다.


세달 전과 지금은 바뀐게 하나도 없다.

그가 또 다시 돌아와서 뉴비분들을 선동하는 언행을 한다.

이전에 어떤 분이 KR 커뮤니티의 사용자수나 컨텐츠 생산 수를 봤을 때 증인이 1,2명 더 필요하다라는 말씀을 하였다.

이럴 지인데 오랜만에 돌아와서 증인을 까는 이야기를 한다.

사실상 한국어로 쓴다면 볼 수 있는 증인은 한명 밖에 없다.

매번 말은 대의를 위함 이지만 모든 뉘앙스와 행동은 결국 한가지로 행한다.

대붕이 하는 말씀을 어떻게 이해하리요

Sort:  

더 웃긴건 뮤트 해 놓고, 서로 뮤트 하자고 해 놓고
그 뮤트 당사자에게 보라면서 글 쓰는 겁니다.

...진심으로 상대와 말하고 싶은 게 맞나 싶네요.

글 잘 읽었습니다. 뉴비라 제가 오기 전 상황은 잘 모르지만 무슨 말을 전하고 싶은 지에 대한 맥락은 이해됩니다.

대붕은 어인듯

걍 항상보면서 느낀건데
싸이코같음

ㅎㅎ 이런 댓글을 달았으니 님도 넓은 아량을 지니신 대붕의 뮤트 목록으로 직행~

팔로우가 몇명없으셔서 이 글도 못보실듯ㅎㅎ

의외로 뮤트한 사람들 계정 비로그인으로 찾아다니면서 모조리 읽을지도 모르죠.
님도 뮤트 목록에 올라간다면 아마 직빵~

뮤트 목록이면 다행 팔로우면 지옥행

저 지금 팔로우 당했는데 ㅋㅋㅋ

링크타고 다녀 오는데 생각보다 시간이 오래 걸리네요.
전후사정을 자세히 몰라 해당글만 보고서는 뭐라 말할수 없지만 대붕이라는 분이 @woo7739님에게 한 언사는 상식에서 벗어난 행동으로 보입니다.
특히 자신의 의사를 표현함에 있어 비난이나 비아냥이 되어서는 안된다고 스스로 이야기 하신분이 woo7739님에게 그런 표현을 사용하다니 저로서는 잘 이해가 안되네요.

와우.... 혼돈....

하...이제 그만 포기해야죠. 사람은 고쳐쓰는거 아닌거 또 한번 깨닫네요.

고생이 많으십니다. 생태계 유지를 위해 힘써주시니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8
BTC 63597.74
ETH 2476.06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