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을 팝니다 / 인생의 마지막 순간 남게될 내모습

in #kr7 years ago (edited)

고등학교 시절 친구의 권유에 의해

다크에덴이라는 게임을 하게 됬어요

팩게임 세대라 그런게임만 해보다
다크에덴을 했는데
와~ 신세계 더라구요

게임에 빠지는 이유는

단순히 이게임이 재미있어서가 아니더라구요

길드때문에 , 즉, 사람때문에

레벨업하는 재미도 있었지만 사람들과 함께하니
헤어나올 수가 없더라구요

방학이면 밤새도록 게임하고

아빠 일어나는 소리들리면

모니터만 꺼놓고 자는척 하다가 다시일어나서 게임하고

사냥하다가 밥먹으라고하면
박쥐로 변신해서 날아있다가 내려오고 그랬어요 ㅋㅋ

vamp-2516674__340.jpg

(픽사베이에서 아무사진이나
가져왔습니다 ㅎㅎ)

그때 제 종족이 뱀파이어였는데
학교수업시간엔 귀에서
피빨아먹는 소리가 들렸다는 ㅋㅋㅋ

진짜 헤어나올 수 없게 빠졌었는데
그렇게 몇달을 하니까
문득 이런생각이 들더라구요

내가 죽어서 관에 들어갔을때

난 지금 이상황을 어떻게 평가할것인가?

그때 왜 그렇게 게임에 미쳤었나 후회하지않을까?

그 생각을 마친 다음날

게임을 과감히 끊었습니다.

친구들은 계속 게임을 했구요

케릭터는 지우려고 했지만
차마 내 자식같아서 지울 수가 없더라구요 ㅠ
그리고 게임은 끊은 후~~에 다시들어가보니
그때 알던 사람들도 없고 혼자 사냥하니 재미도 없더라구요
그래서 나왔던 기억이 납니다 .

background-3091988__340.jpg

이 이야기를 대학가서 했더니
니가 게임도 했었냐며 의외라고 다들 하더라구요
그 중 한 선배가 했던말이 아직도 기억에 남아요

관속에 들어가서 평가할 생각을 하고 끊었다니
넌 뭘해도 하겠다며 ..

그때 내가 그 게임에 왜 그렇게 빠졌나 생각해보면
저는 뭔가 한가지 정하면 몰입하는 스타일인가봐요

태어나서 처음 HOT 가수에 빠졌었고 게임에 빠졌었고

패션디자인에 빠졌었네요

지금도 그때그때 주어진 환경에 따라 다르지만
내가 어떤 성과를 이루었을땐
그직전 그것에 빠져있었구요

the-sea-3025268__340.jpg

지금도 전 무언가에 빠져있습니다.

그리고 내 목표를 위해 이세상에서 제일 공평하게 주어지는

시간을 투자하고 있구요

기회는 고생으로 가장하고 있다고 합니다.

살면서 3번 기회가 온다는데
왜 ? 나에게는 기회가 안오는거야?
하고 생각하시는 분이 계시다면
고생이라고 생각한 부분은 다시보세요

기회일 지 모르니까요^^

Sort:  

화이팅!!! 하시는일마다 꽂히시니 분명 대성하실거 같습니다 ㅎ

완전 좋은말씀! 감사합니다

저도 지금이 기회라고 생각하고 열심히 살아야겠습니다.
팔로우 하고갑니닷!

넵! 화이팅!

ㅋㅋㅋㅋ 저랑 사상이 일치하시네여

ㅎㅎ 일치하시는분 반가워용~

언젠가는 찾아온다고 봅니다 그리고 준비가 되어 있어야 잡을수 있다고 생각해요 ^^ 그리고 늘상 잘 달려가는 사람은 없어요 사람이다 보니 다른족에 호기심이 생기기도 하고 잠시 돌아갈때도 있다고 봅니다 그럴때 더 동력을 얻는게 아닌가 해요 본인이 하고 싶은것을 만났을때 ^^ 파이팅 ^^

항상 효율적으로 살 순 없지만 이번에 생각한건
어딘가에 내 혼을 쏟아 부어본 사람이 성공도 할 수 있지 않을까예요
그래서 스타에 엄청 빠졌던 동생을 안좋게만 봤는데
그러지 말아야겠구나 하고 생각해봤습니다 ㅋㅋ
에너지는 항상 옮겨가는거니까

성향이 저랑 비슷하시네요

저도 뭘 할 때 과감히 시작하곤 합니다.

게임도 중고생 시절 때 새벽까지 하곤 했었죠 ㅋㅋ

그 때는 그러려니 합니다

요런 추억 하나쯤 좋은거같아요 ㅎㅎ

햐 대단하세요.
뭔가에 빠졌다가 끊는다는 게 생각처럼 쉽지않은 일인데...

근데 빠지기도 잘 빠진다는게 함정 ㅠ

저는 그럼 지금이 기회인가 봅니다~ 웃으며 맞이 해야겠어요.. :)

넵 화이팅!!

스팀잇이란 새로운 세계도 기회인거 같아요!
이번 기회를 통해 좀 더 다양한 사람들과 소통하고 새로운 지식을 많이 쌓아나가야 겠어요 :)

같이 열심히해요~

저도 예전에 리니지2라는 겜에. 미쳐서 살았던적이 있어요ㅋ어쩌다보니 신랑도 거기서 만나긴했지만요 지금은 둘다 그때의 시간이 참 아까웠다고 이야기하긴해요 그래도 그시절에 재미난 추억도 많긴했네요

저도 요즘 새로운세상이 참 재미있네요ㅋ

아 거기서 만나셨구나 ㅎㅎ
제친구도 길드에서 남친생기도 이랬었어요

ㅋㅋ저도 거기서 남친도 있던시절이 있었네요ㅋㅋ정화님덕에 추억돋네요ㅋ

저도 게임은 한참 하다가 갑자기 뚝하고 끊게 되더라구요..
실력이 없어서 그런가..ㅠㅠ

안빠지면 좋은거!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1297.02
ETH 2687.45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