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아님 케릭터 만들었어요~

in #kr7 years ago (edited)

이 어플 @ysju1201 수님 포스팅 보고 알게된거예요
왠지 밝히지 않으면 도둑질 하는 기분이라 ㅎㅎ

설아님 사진보고 최대한 비슷한 캐릭터
만들어 보려고 노력했는데 마음에 드실지 모르겠네요

KakaoTalk_20180116_151719249.jpg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오오ㅏ. 저도 부탁드릴수 있나욘ㅋㅋ

네 원하시는사진있음 올려주세요
최대한 비슷한느낌으로 해볼께요^^

그냥 제 프사로 즉흥적으로 하실수 있으신지 궁금하네요ㅋㅋ

KakaoTalk_20180116_183211183.jpg

비슷하게 해보려고했는데 어떠실지 모르겠어요~

ㅋㅋㅋ 너모 캐릭터가 훈훈하네요. 감사합니닷

헛!! 대단해요 ㅎㅎ

엄청난 금손이시네요 !!!

에이 요걸로 금손은 아니예용 ㅎ

잘 어울리는 듯요 ㅎㅎ

감사해요~

저랑 똑같죠!? 제발 그렇다 해줘요ㅜㅜ

응 똑같아ㅎㅎ

오 이뻐요 ........!!! 저도 탐이나는군요 ㅎㅎ
설아님 축하드려요 ~ 프사생기셨네용ㅁ

원하시면 해드릴께요~

오.. 캐릭터 완전이쁘네요 ㅎㅎ

저랑 똑같죠 ?! 제발 그렇다 해줘요

앵? 설아님이였어요...?

네ㅎㅎㅎ 원파인님ㅎㅎㅎㅎㅎㅎㅎㅎ

진짜 너무이뻐요. !!!너ㅁ너무 저진짜 맘에들어서 리스팀도할꼐요 감사해요저암ㄹ

리스팀까징 감사해요~
보내주신거 확인했어요
근데전 보팅해주신다는건줄알았는데
제가 어제첨들어와서 ㅜ
혹시 이건 실제돈내고 저주신거예요?
그러면 죄송한뎅

전혀 아깝지 않아용. 이렇게 귀엽고 이쁘고 사랑스런 또다른 저를 만들어 주셨는걸요..
진짜 기대이상으로 너무 좋았어용

그렇게말씀해주시니 감사해요~

ㅋㅋㅋ토끼도 잘 부탁드릴께요!

혹시 토끼대문은 아직이신징ㅠ,,,

아 애기를데리고와서 해서 내일드릴께요
캐릭터는 폰으루하는건데 그건 컴터로 해야해서 ㅠ

아네넵 ㅜㅜ 알겠습니다!ㅋㅋㅋ

설아님 제가첨에부탁받았을땐 진짜돈주시는건지 몰랐어서 저거주셨던거 다시돌려드릴께용
리스팀해주신것만으로도 완전 감사해요
덕분에 보팅많이받았어요

가끔 리스팅해주시면감사^^
설아님글보고 다른분들도 부탁하시는분 해드리는데 설아님만 돈받고 하는건
아닌것같아서요~^^

아 비번을남기라네요 컴터켜서 내일할께욯

ㅋㅋㅋㅋ.엥,,그,,그렇 감사합니다?ㅋㅋㅋㅋ 리스팀 많이 할께용

네 ㅎㅎ 감사해용

다시보냈어요~
이게 1스달에 us 달러처럼 1,000원 인가 했더니
어제시세로 6500원 정도 인거 맞아요?
이렇게 큰 거금을 쓰신거였다니
완전 감사하네용 덕분에 비지사이트도 알았어요

사람들이 고래고래할때 왜 고래라고 할까 궁금했는데
비지사이트 들어가니 답이보이더라구요 ㅎㅎ

steem.jpg
steem2.jpg

설아님 만들었는데 역시 어렵 ㅎㅎ
마음에 안드시면 안쓰셔도 돼용
혹시나 부담가지실까봐 ㅎㅎ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감사합니다.ㅜㅜ !제꺼보다 훨 이뻐용ㅋㅋㅋ!잘쓸께용!!그리고 3스달은 보낼께요ㅜㅜ
아무래도 저때메 고생하신게 있으니..
비록지금시세는 안좋지만 묵혀두면 이쁜아가랑 맛있는 식사정도는 하실수있을꺼에요!
이건 돌려주지마세용!

꺅!!!진짜 대박 완전 감사해요 맘에 쏙 들어요 엄청이쁘다!!1ㅋㅋㅋㅋ!!진짜 기대이상이에여 감사해요정말정말 !!약속한거 보내드렸어요!! 확인해보세요!!

이렇게좋아해주시니
완전기분좋네요!!^^

찾아와주시고 소통해주셔서 너무 고마웠습니다~
앞으로 자주뵙겠습니다. 풀보팅!!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834.21
ETH 2464.40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