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예약포스팅 하기

in #kr6 years ago (edited)

스팀잇에 예약포스팅을 할 수 있다는 사실!

다들 모르셧죠??

이건 모르는 분들이 정말 많은거 같아요
사실 저도 써본적은 없다는 ㅎㅎ

제가 주사위를 사용하고싶어서
@jungs 님 포스팅을 다~~~~~ 살펴봤더니
예약포스팅 기능이 있다는 글이 보이더라구요

https://steemkr.com/kr/@jungs/tool-steemauto

살펴봤는데 조금 번거롭긴해요

K-4.png

https://steemauto.com

예약포스팅을 하려면 위 사이트로 들어가면되는데

가입을 따로해야하더라구요
전 들어가봤다가 로그인이 아닌
가입을 해야하길래 패쓰 했는데
그래도 가르쳐 드리고 싶어서 적었어요^^

스팀잇 예약포스팅 하는법이 궁금하신분들 필요 하신분들은

사용해보시면 좋을듯!!

개인적으로 스팀잇에 임시저장 기능이 있었으면 좋겠네요
**대여폭때문에 활동제한이 많은데 **
그럴때 저장이라되 됬으면 좋겠다는요 ㅠ

50스파 임대받은걸론 부족한가봐요

대여폭 걸려서 아직 밤에 힘드네요 ㅠㅠ

오늘은 아침은 대여폭이 있습에도 불구하고 ** 계속 뱅글뱅글 돌고**

사람이 더 늘리전에 어서 문제가 해결됬으면 좋겠는데

해결될 방법은 없는걸까요? ㅠㅠ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좋은정보 감사해요.자주 소통해요.

예약 포스팅 정말 좋은 정보입니다.
제가 예약 포스팅하고 싶었건든요~

역시 스팀잇 꿀팁 전문가~ 감사합니다.

전문가라니 더 노력하고 싶어지는 말이네요 감사해요~^^

저도 예약포스팅은 한번도 안해봤는데..;;

대여폭(?)이란것땜에 뉴비님들이 힘들어하시는거 같네요. 제가 뉴비이던 몇달 전만해도 그런문제는 없었던거 같은데;;;(그땐 워낙 사람이 적어서 그랬나??) 암튼 잘 해결되면 좋겠네요 ㅠㅠ

사람이 많아지니까 저녁만 되면 댓글을 못달아요 ㅠ
보팅도 안되고 ㅠㅠ
이제 이주밖에 안됬는데도
가입초기랑 차이가 나네요
제가 가입하고 며칠안됬을때 rayheyna 새벽글에 댓글달았는데
이젠 그런글 보고 열심히 써도 올릴수가 없다는요 ㅠ
요즘 그러고있어요 ㅠㅠ

뉴비가 많아져서 그렇다는데
어서 문제가 해결됬으면 좋겠어요

흑흑 ㅠ 그렇군요 ㅠㅠ
문제 빨리 해결되면 좋겠네요~~~

넵! 낮에 조금해도 막히고 많이해도 막힐꺼면
그냥 낮에 많이 돌아다니고 막힐려구요 ㅋㅋ

와우~~!! 예약포스팅이 된다니 신기하네요!
전혀 몰랐던 기능! 유용히 사용하겠습니다
오랜만에 풀보팅 갑니다요~!!ㅎㅎ

와우~ 풀보팅! 감사합니다 ^^

대박대박!!!저 진짜 예약기능있으면 좋겠다 생각한1인이거든요 이거 리스팀해놓고 예약기능써야겠어요 보팅드리고싶은데 보팅해도 0이라ㅜㅜ 뉴비라서 슬프네요

진짜 굿정보 감사요

ㅎㅎㅎ ㅇ이 모이면 0.001 이 되는거니까 괜찮아요!
같은 뉴비니까 그맘 압니다 ㅠ

예약기능도 있군요^^ 요건 몰랐네요^^
대역폭은...파워업을 하기전까진 어쩔수 없는것같아요..
저도 그래서..그냥 그러려니하고있어요...

저도 아직 스파는 거지라 ㅠㅠ 조심조심 보면서 포스팅 중입니다 생각나면 하는 스타일이라 예약 포스팅을 아직 사용할거ㅜ같진 않지만 이런 기능도ㅜ있었네요

저도 당장은 필요하지않은데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은 했는데
있더라구요~~

열심히 벌어서 집어 넣으면 조금 좋아 질까요^^;;;

화이팅!!

스티밋을 제법 사용했다 싶은데도 예약기능은 몰랐네요^^

저도 열심히 뒤지다 보니 나오더라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22
TRX 0.12
JST 0.029
BTC 65717.99
ETH 3412.71
USDT 1.00
SBD 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