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_steemit)역시 여름엔 바다!

in #kr6 years ago (edited)

부산으로 휴가를 온지 3일차
3일전 부산으로 출발할때만 해도 땀이 뚝뚝 떨어졌는데 부산에 도착해서는 땀을 흘리는 시간이 손에 꼽히네요. 더위가 많이 물러간 이유인지 아니면 바닷바람 탓에 더위을 못느끼는지 알수가 없네요.ㅎㅎ
확실한건 해운대는 시원한 바람에 열대야는 없다는 사실!! 휴가가 끝나고 집으로 돌아가야 이유를 알게 될꺼 같아요~
여기는 부산 송정해수욕장
서핑과 물놀이를 즐기는 사람들로 가득하네요!

8B0E6530-FD0A-4B71-89BA-00253CE31D4A.jpeg

CF571DD0-9B8B-4BE8-8A25-73F357238609.jpeg

FC853CAA-68E9-4166-A957-CD783942CF6C.jpeg

ED5DE0C4-C50F-4373-8FDB-869EE0481771.jpeg

Sort:  

자신의 글과 이웃의 글을 홍보해주세요 프로젝트에서 @autokjk70님이 추천 하셔서 응원 보팅하고 갈게요 행복한 하루 되셔용! :)

방문 댓글 감사합니다~^^

보팅을 위한 글이 아니라면 자연스럽게 플랑크톤이 고래로 커지 듯 커질것이며 스팀잇 생태계 또한 더 좋은 세상이 되지 않을까요?

@wisecat 님 댓글 감사드려요
정성스러운 글이나 열심히 활동하다보면 좋은 스팀잇이 되겠죠~ ㅎㅎ

좋은 글이나 좋지않은 글이다를 보팅액수로 생각하다보면 언젠가는 상대적인 박탈감을 느끼게 될 수 밖에 없는 구조이다보니...미리미리 자기 방어를 해놓아야죠.. ^^
저도 그래서 그렇게 마음을 다 잡는 중입니다.

많은분들과 소통하시고 좋은글을 쓰려하기보단 전문적인 글이 아니라면 일상적인 글이 가장 오래쓸 수 있습니다. 맛집이나 사진, 일상적인 글부터 천천히 시작해 보세요.
사진 멋지네요^^

@autokjk70
맞는 말씀 인거 같아요. 전문적인거나 너무 멋진글을 쓰려다 보면 부담이 ㅜㅜ
일상부터 여행사진으로 다시한번 마음을 잡아야 겠어요! ㅎ

공감합니다. 좋은 컨텐츠 생산만으로 해결되지 않는 부분이 있죠.
고래 스티미언들의 역할이 그래서 중요한 것 같습니다.
많은 고래분들이 큐레이터로서 좋은 글들을 찾아 보팅해주고 홍보를 많이 해준다면 모두에게 이익이되는 방향으로 흘러갈 수 있을거라 생각되네요.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팔로우하고 갑니다~ ^^

@toporo 님 팔로 감사합니다 저도 맞팔 자주 놀러 가겠습니다
모두다 좋은 방향으로 갔으면 하는 바램이네요~

네~ 감사합니다~
자주 뵈요~ ^^

저도 비슷한 처지....힘내시자구요..ㅎㅎ

ㅎㅎㅎ 화이팅입니다!!

날이 너무 덥습니다......덥다 ㅠ

ㅎㅎ 맞아요 너무너무 덥네요~ 그래도 이제 입추가 지났으니 무더운 여름도 지나가고 있네요~

@joajina님 안녕하세요 ㅎㅎ
스팀잇 계정만 있으면 에어드랍 해주는 바이트볼 받으셨나요 ^^?
https://steemit.com/kr/@ganzi/3upsb7
위 링크에 쉽게 설명해 놓았습니다!
와 무슨 해외 해변 사진같네요 ㅎㅎ

@ganzi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
바이트볼 꼭 받아야 겠어요~ ㅎㅎ

Congratulations @joajina00!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4821.33
ETH 3466.08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