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계획은 잘 지키고 계신가요?

in #kr7 years ago (edited)

벌써 1월13일입니다.
시간참빠르네요. 1월 절반가까이가 다가왔습니다.
여러분은 신년계획 잘 지키고 계신가요?

탄산을 끊기 위한 실천

저는 신년계획으로 건강을 위주로 탄산끊기, 운동하기 등을 세웠고 실천중이였습니다.
잘다니다가 감기기운때문에 이틀쉬었더니 또 슬그머니 귀차니즘이 발동되네요.
이렇게 작심삼일이 되지않게 스팀잇에 꾸준히 올리려고 합니다.

헬스장도 다니고 있고, 콜라 안 마시기 이것은 꾸준히 지켜나가려고 합니다..

2018-01-13
탄산 안마시기 (성공)
헬스장 가기 (성공)

이렇게 매일매일 한칸씩 채워나가겠습니다.
사실 그 중간에 또 치킨먹으면서 어쩔수 없이(?) 콜라를 먹어버렸죠 ㅠㅠ
이렇게 채크를 하면서 매일 실천일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안그러면 흐지부지하게 될것 같네요. 절 잡아주는 사람이 없으니 스팀잇에 글을 쓰면서 계속 의지를 이어나가려고 합니다.

지금은 헬스와 탄산마시지 않기
2개밖에 없지만, 사실 2개 말고도 끊어야할게 많고 버려야 될 습관들이 많습니다..
(커피 조금만 마시기) -> 하루에 믹스커피기준 3잔 무조건 마셔서 말이죠 ㅠㅠ
그런게 필요할때 추가적으로 적어보려고 합니다.

이렇게 보니 정말 안 좋은 습관만 산더미네요 ㅎㅎ

당장은 짧은 양이겠지만 한달만해도 스크롤을 내릴정도로 길어지겠죠!

씨앗을 심어야 새싹이 나는 것처럼
1월달부터 요번 2018년 씨앗을 잘 심어 새싹을 피워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두 화이팅입니다.!

Sort:  

와 대단하신데요?! 탄산 안먹기 쉽지 않을텐데요 ㅠㅠ 잘 지켜나가서 좋은 습관 되시길 바래봅니다 XD 저는 설탕을 좀 끊을거에요 ㅎㅎㅎ

화이팅합시다!! 습관된 것을 끊기가 쉽지가 않네요 :D

좋은습관 저도 바꿀께 많은데 노력하기가 쉽지 않네요 ㅎ 꼭 성공하시길 응원할께요 ㅎ

가장 큰 적이 귀차니즘이네요 하하 화이팅입니다!

열심히 하고 있으시네요~~ 저도 커피를 너무 좋아해서 막이 먹다보니 속이 덥수룩 ... 좀 줄일려고요 앞으로도 화이팅입니다.

팔로우하고 갈게요~~

감사합니다! 자주 교류해요 :D 화이팅합시다!

화이팅^^

감사합니다! 화이팅입니다!

You got a 0.41% upvote from @upme requested by: @jkyoon.
Send at least 2.5 SBD to @upme with a post link in the memo field to receive upvote next round.
To support our activity, please vote for my master @suggeelson, as a STEEM Witness

This post has received gratitude of 0.64 % from @appreciator thanks to: @jkyoon.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2151.48
ETH 2421.34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