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산을 끊기 위한 실천

in #kr7 years ago (edited)

image.png

일단은 고비를 넘겼습니다. 오늘 치킨을 먹으면서 단 한모금의 콜라 사이다를 마시지 않았습니다. 콜라를 너무너무 좋아해서 매일 밥먹을 때도 콜라를 물처럼 마셔왔는데 콜라가 건강에도 굉장히 안좋고 미래를 볼때도 콜라를 마시면 안되기 때문에 2018년 목표를 탄산끊기로 정하고 실천 중입니다. 그런데 간식이나 밥먹을 때는 콜라를 안먹을 수 있었지만 치킨먹을 땐 정말 극도의 유혹을 느꼈습니다. 이렇게 콜라를 마시고 싶은 것도 금단 현상중의 하나겠죠. 그래도 매일 안마셔야지 안마셔야지 하다가 이렇게 실천을 하게 되는 계기가 되서 너무 좋습니다. 스팀잇에 글 쓸 얘기도 생기고 좋네요. 그리고 오늘 아파트에 있는 헬스장에 등록하였습니다. 내일부터 헬스도 시작하려고 합니다. 아파트에서 관리하는 헬스장이라 크게 시설이 좋거나 사람이 pt를 해주진 않아도 가벼운 운동도 시작하려고 합니다. 콜라 끊기 + 운동하기 이렇게 2018년 건강을 위해서 하나씩 실천하는 게 좋네요. 와이프도 놀라워합니다 하하. 작심삼일이 되지않을까 걱정이 되었는데, 이렇게 스팀잇에 공개하고 글쓰고 하니까 또 되는 것 같습니다. 스팀잇에 좋은 순기능이네요.

그런데
콜라도 끊고 운동도 하려고 하지만 아직 야식은 끊지 못하였습니다.
갈길이 머네요.
이미 콜라를 손에 놓은 것만해도 큰일이라 도저히 야식까지 건드릴 자신이 없어서 야식을 먹는데 스팀잇 여러분들은 야식먹을 때 무엇을 먹는 지 궁금하네요. 전 만두를 주로 먹어서 위에 부담이 되는 것같은데 견과류쪽을 사서 먹어볼까 생각합니다.

이런식으로 탄산,운동,야식에 자제를 쓰다보니 힘들었던 마음이 의욕이 생기네요.
처음엔 스팀잇에 주식과 코인글을 쓰거나 보러 왔는데 일상글들이 더 많이 쓰게 되네요 하하하

좋은밤되시고 내일도 화이팅합시다~!

Sort:  

캬! 좋은글이네요^^

감사합니다~! 노력하겠습니다!

전 콜라를 좋아해서 한 때 인터넷으로 대량주문해서 마시곤 했는데 ... 요즘엔 돈이 없어서 못사먹고 있네요 ㅋㅋ 몸에 안좋은건 알고있지만 콜라만큼은 도저히 끊을 수가 없더군요

콜라는 정말 끊기 어렵네요. 담배보다 더어려워요 후

전 제로콜라로 바꾸고 나서 살이 많이 빠진듯합니다.
하루에 1,2캔씩 먹는중...
남들은 다 맛없다는데,제 입맛에는 어떻게 맞아 들어가네요.

제로콜라 처음은 적응이 영안되긴하던데 계속 마시면 나아지려나요? ㅎㅎㅎㅎ 그래도 일단은 끊는 방향으로 가보겠습니다!

야식과 콜라는 상호보완적 존재이므로 둘다 끊으셔야합니다 ㅎㅎ
콜라 끊는게 보통 쉬운 일이 아닐텐데 큰 결심하셨네요.
응원합니다^^
팔로우 및 보팅하고 갑니다!

This post has received a 0.33 % upvote from @aksdwi thanks to: @jkyoon.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1870.12
ETH 2401.56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