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상여자의 Simple Recipe (달걀샌드위치 편)

in #kr7 years ago (edited)

로사리아님 요리를 즐기시네요.
맛있어 보여요.
그런데 노른자만 하면 양이 얼마 안 나오지요.
흰자도 넣고 저는 여기에 오이지를 쫑쫑 다져서 넣어요.
물론 살짝~
저는 흰자의 거친 느낌도 오이지 씹히는 맛에 그냥 넘어가요.
아 피클도 좋아요.
이건 어디까지나 저 개인의 취향입니다.
맛있게 드시고
머무시는 곳 궂은 날일지라도 뽀송한 마음 간직하시길

Sort:  

ㅎㅎ 네네 맞아요~ 저도 평소에는 흰자도 넣고 오이도 넣고 사과도 살짝 넣고 해서 만들어 먹는데 요즘 달걀 샌드위치가 엄청 유명하다고 해서 한번 만들어봤네요 ^^ @jjy님도 오늘 하루 기분 좋은 상쾌함이 항상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2797.54
ETH 2442.85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