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도전, 스팀잇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저는 새로 가입하게된 @jjukkumi 입니다

쭈꾸미라고 불러주세요

먼저 저는 아직 15살인 학생입니다 아직 중학생인 아이가 왜 이걸 하냐고 의문이 드실수도 있으실 것입니다

저는 평소에 소심한성격인 편 입니다 그래서 제 의견과 생각을 제대로 말하지못하고 나누지못합니다

저는 얼마전부터 미래가 걱정되기시작했습니다 ‘나중에 어른되서 내가 과연 사회생활을 잘 할수있을까?’ , ‘다른사람들과 잘 어울려 소통할수있을까?’ 벌써부터 이런걱정 안해도 된다고 주변 어른들께서 말씀하십니다

저도 이런생각을 하고싶지 않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계속 하게되는것 같습니다 아무튼 스팀잇이라는 사람들과 소통할수있는 좋은 커뮤니티가 있다고 하여 가입하게 되었습니다

이번 스팀잇 가입을 계기로 사람들과 소통하는 능력을 넓히고 싶습니다 미리 말씀해 드리자면 저는 부족한 점이 많습니다 앞으로 많이많이 도와주실거죠? 팔로우도 많이 해주세요 ㅎㅎ

잘 부탁드리며 이만 글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ort:  

안녕하세요 반가워요 뉴비를 위해서 도움을 주는 큐레이터 @momoggo라고 합니다~ 앞으로 자주 소통하며 지내요^^

뉴비에게 도움주시는 대단한 분이시군요! 감사해요 팔로우 할게여!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쭈꾸미님^^
이곳에서 소통능력도 늘리시고 즐겁게 하세요^^

모모꼬님이 [뉴비지원] 행복한 스팀잇 만들기 입문자 분들에게 환영인사를 해주시면 보팅해드려요! 뉴비지원활동을 하시고 계시고

[뉴비추천] 많은 스티미언 분들의 경험을 담은 팁을 모아서 만든 큐레이팅 뉴비분들에게 좋은 팁이 담긴 포스팅이니 참고하세요^^

좋은 말씀 감사드립니다 첫 댓글 너무 영광스럽네요 ㅎㅎ 팔로우합니다^^

kr 태그 최연소 스티미언 입성기념(아마도..??? 지금까지 제가 본 최고 어린분이 중3)
@홍보해
사용해봅니다. ^^

어머낫..감사합니다ㅜㅠ

크핫 최연소는 @bakhasatang 군입니다. ^^

아 그런가요? 근데 요즘 활동을 안하시네요 ㅠ 무슨일 생기신듯하네요

@jjukkumi님 안녕하세요. 하니 입니다. @heterodox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홍보에 의해 보팅을 해주시다니 좋으신 분들이네요 감사합니다^^팔로우할게요 ㅎㅎ

중학생인거랑 스팀잇이랑은 아무 상관이 없어요!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그리고 앞으로 많은 활동 해 주시길 바랍니다. 풀봇이랑 리스팀 해드릴게요 ㅎㅎ

그렇군요!환영해주시고 리스팀과 풀봇 감사드립니다ㅎㅎ 팔로우할게요^^

15살인데 벌써 스팀잇에 가입도 하시고ㅎㅎㅎ
미래를 내다볼 줄 아시네요 ^-^ ㅎㅎㅎ
다른 스티미언분들이랑 소통도 많이 하시면
분명 나중에 사회생활에 큰 도움이 되실거예요ㅎㅎ
(여긴 정말 다양한 나이대, 다양한 성격, 직업 등등의 사람들이 있거든요 ^-^)

스팀잇 생활 하시다가 궁금한 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물어보세요 ^-^

좋은 말씀 감사드립니다ㅎㅎ 앞으로 잘지내봐요 팔로우 할게요^^

쭈꾸미 이름 맘에 들어요 환영합니다 ^^

환영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팔로우할게요 ㅎㅎ

엇 맞팔할게요 친하게 지내요 ㅎㅎ

반가워요ㅎㅎㅎㅎㅎ 중학생이시라니ㅎㅎㅎㅎㅎ
많은 이야기 들려주세요 ^_^

제 시점에서 할수있는 많은얘기로 소통하겠습니다 감사해요 팔로우 해드릴게요^^

환영합니다.자주 소통해요.
팔로우하고 가요^^

환영 감사드려요 ㅎㅎ 앞으로 잘부탁드린다는 의미로 팔로우 하겠습니다^^

소통에 두려움을 느끼지 마시고 과감하게 움직이세요.
그 너머에는 즐거움이 가득할 겁니다.
환영합니다.

그렇군요 앞으로 과감하게 움직이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해요
팔로우 할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1
BTC 68216.84
ETH 3827.63
USDT 1.00
SBD 3.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