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이닭!! 배그에빠졌어용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jjoyeo 입니당!
제 남동생이 배틀그라운드라는 게임에 빠져서
매일 피씨방에 출근도장 찍더니.....
결국 집에 컴퓨터를 장만하는 사태까지 ㅋㅋㅋㅋㅋ

더불어 저까지.... 게임을 하게되었는데요 ㅋㅋ
이게 은근 중독성이..........
ㅠㅠㅠㅠㅠㅠ한번하면 최소 두세시간이라 ㅋㅋ
적당히 이제 조절하며 해야겠어요..

어제 새벽에 혼자 치킨먹은 인증샷올리며 ㅋㅋㅋ
잠이들어봅니당!!!! 오늘은 그냥 치킨자랑포스팅ㅋㅋ

image

으앙 사진이 친구들이랑 먹은 치킨샷올라가서
수정수정하였습니다 ㅋㅋㅋㅋㅋㅋ

Sort:  

헐!! 솔치킨이시라니 스티밋 디코방에서 함께하셔서 치킨 함께나누시죠!!

우앙 그런것도 있나요 함께함께 치킨 고고가능한가요
제가 있다면 아마 힘들지도...... 저건뽀록이니깐요...

배그??
저도 한번 찾아보죠^^
악마가 나오는건 아닌지ㅋ

ㅋㅋㅋㅋㅋ배그 중독되시믐 무섭슴니당..... 조심하셔야해여!!!!ㅋㅋㅋㅋㅋㅋㅋ

악마의 배그에 진입하셨네요 !! 가수 홍진영씨도 배그에 빠지셔서 스케쥴 없는 날에는 가끔 트위치 방송하면서 배그할 정도죠 ㅋㅋㅋㅋㅋ

오 트위치도 하시는구나 ㅋㅋㅋ 악마의배그 늦게진입!!! 늦잠자서 출근 지각할뻔.. 자제하려구요 ㅋㅋㅋㅋ

즐거운 스티밋!
힘내세요 빠샤!

빠샤빠샤임니당 함께해용!!!

우와 1등? 보통이아니시네......

같이하여요....

한번 빠지면 나오지를 못해 안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5948.41
ETH 2523.83
USDT 1.00
SBD 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