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IT] 현질로 STEEM POWER UP!!!

in #kr7 years ago (edited)

Costa-Rica-animals-mammal-sloth-tree_1920x1080.jpg

STEEM POWER UP !!!


이제 막 4일차가 된 뉴비 jjjjabe입니다. 제가 쓴 글의 보상이 올라가는게 신기하기도 하고 얼른 첫보상을 받아 이것저것 사먹을 생각에 신나있었는데 제가 찍는 보팅의 힘이 너무나 미약한걸 알게 됐습니다.

풀파워 보팅을 해도 0.02 ㅠ___ㅠ 보팅도 남발하면 안되고 효율적으로 하기 위해 하루에 할 수 있는 횟수도 제한되다 보니 참 답답하더군요.

얼른 빠방한 스팀 파워를 가지고 제가 느꼈던 보팅 받아 보상이 올라가는 즐거움을 많은
분들에게 느끼게 해드리고 싶은데 말이죠. 그래서 어차피 폴로닉스에서 놀고 있는 비트
13주 묵힌다는 생각으로 파워 업을 하기로 결심했습니다.

스팀 파워를 구입하는 방법은 @skt1 @snow-airline 두 분의
친절한 글을 참고했습니다.

근데 바보같이 제대로 안 알아보고 남는 비트로 스팀을 덜컥 사버리고 난 후에야 스팀을 바로
넣을수 없다는걸 알았습니다. 비트를 보내면 자동으로 거래돼서 스팀이 입금되는 시스템이었다니... 구매한 스팀은 이제 가격이 오르길 기다리는 스팀이 되어버렸고 속으로 욕 한번 해주고
다시 0.2 비트를 저의 지갑 주소로 보냈습니다.

거래주소.JPG

이것이 저의 지갑 주소
아이디 치시고 입금하실 비트코인 갯수만 적어주시면 예상 스팀 갯수가 자동으로 계산돼서 보여집니다.

이제 주소를 받았으니 폴로닉스로 가서 비트코인을 보내 봅니다.

비트송금.JPG

비트송금완료.JPG

주소를 입력하고 OTP 키를 입력하고 나면 confirm을 하라고 메일이 옵니다. 메일에서 컨펌을 눌러주시면 그때부터 송금 절차는 끝난것이고 기다리기만 하면 됩니다.
저는 약 10분정도 걸렸습니다.

스팀 ㅇㅋ.JPG

스팀 숫자가 올라간게 보이시죠? 콩알만큼 ㅎ
바로 파워업에 사용해 줍니다.

파워업 ㅇㅋ.JPG

247.844 STEEM 이 248.344 STEEM POWER 로 전환되었습니다.
밑에 괄호 표시는 아마 이자로 받을 수 있는 스팀인것 같네요.
이자가 아니고 스팀 재단에서 잠시 대여해준 개념이라고 합니다. 지적 감사드립니다.

초보자도 쉽게 자신의 스팀 파워를 올릴 수가 있습니다. KR 커뮤니티에 미약한 힘이나마 보태고 싶습니다. 좋은 글을 찾아내 보팅하고 보상이 올라가는걸 보면 더 지르고 싶어질것만 같지만
자금력의 한계가 있어서 너무 아쉽네요 ㅠ.
이젠 제가 글을 써서 나오는 보상들을 파워업에 사용하도록 해야겠습니다.
물론 첫보상으론 소고기 사먹고요 ㅋ

첫번째 목표는 STEEM POWER 500 넘기기! 입니다.
태동하기 시작하는 스팀잇 KR 커뮤니티를 응원합니다!

Sort:  

저두 오늘로써 4일차인데 파워에 보탬이 되고자 보유하고 있던 스팀
파워업으로 다 전환했네요 ㅎㅎ.
그런 의미로 파워즘 드리고 가겠습니다.

SNS로 하는 스팀 채굴 느낌도 나는게 재밌습니다.

큰 결심 하셨네요..! 저도 사실 요즘 스팀파워 구매를 심각히 고민중이라 먼저 결심하신 분께 박수를 보냅니다 ㅜ

사용한다고 사라지는 돈도 아니거니와 앞으로 더 클 가능성이 있다고 생각하여 질렀습니다 ^^ 감사합니다.

와우 멋지세요...실수는 아깝네요. ㅠ.ㅠ 저도 스팀파워업을 하고 싶습니다. ㅎㅎ

굳이 사는 방법이 아니어도 좋은 글만 쓰면 계속 얻을 수 있는 스팀파워니까 조급해하시지 않아도 돼요. 저는 성격이 급해서 조금 질러봤습니다 ㅋㅋ

()안의 것은 이자가 아니구요. 가입하실때 스팀잇 재단에서 임대해준것입니다. 첫보상 나올때 쯤 회수해 갈겁니다.

아하 그런거군요. 그래서 제가 처음 보팅을 할때도 어느정도 보상을 주는게 가능했던거네요. 수정하겠습니다 ^^

이자를 받을 수 있는건 스팀달러였었네요. 지금은 0% 이구요. 궁금해서 구글에 검색해봤더니 거기에도 마침 leesunmoo 님이 달아놓으신 댓글이. 가르침 감사합니다.

스팀파워업 하셨네요... 초보자인데 고수의 숨결이 ^^
팔로하고 보팅하고 갑니다. 자주뵈요~~

스팀 달러 - 스팀 - 스팀파워 개념을 이제서야 정립했는데 고수라니요 과찬이십니다.
맞팔했습니다 ^^

모든 분한테 보팅하고 싶은데 휫수의 제한이란게
참 힘들더군요
좋은글 감사합니다.

주어진 횟수 안에서 정말 좋은 글을 골라내라는 스팀잇의 의도 아닐까 생각합니다.
계속 좋은 글을 쓰게 하는 동기부여도 되고요. 저야말로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스팀 파워업!! 고민중입니다.
현질 할말??
많은 활동 기대하겠습니다.

현질은 해놓고 보팅 파워?가 떨어져서 아직 제대로 활용은 못하고 있습니다.
곧 풀보팅 가야죠 ㅎㅎ

스팀 파워 500이 되면, 보팅 레이트 조정이 가능해 지더라구요.

참고: https://steemit.com/kr/@snow-airline/500

지금은 어플로 조금 낮춰서 보팅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약 절반정도 채웠네요 감사합니다 ^^

이렇게 좋은 글은 추천을 받아야죠 ㅎㅎ 500 스파까지 달려봐요 ㅎㅎ

500 스파 찍기전까진 풀보팅갑니다!!!

좋은 글엔 따봉을!

따봉 감사합니다 ^^ 저도 쪼~~끔 늘어난 제 힘을 따봉 찍는데 사용하고 다니겠습니다.

이 글을 보니 저도 스팀파워좀 사야겠네요.
좋은글에 힘있는 보팅을 해보고 싶군요

소량 구매하셔서 파워업 해보시는것도 추천드려요.
기분이 뭔가 다르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30
BTC 56587.45
ETH 2991.05
USDT 1.00
SBD 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