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잇 대세글과 스트라디바리우스

in #kr6 years ago

근데 연주자들이 실제로 음색이 더 아름답다 라고 증언하는것뿐이지 그 좋고 나쁘고는 측정하기 어려운거 아닌가요. 비싼 악기 100대 가져다 놓고 그 중 한대를 골라내는 블라인드 테스트를 해서 정말 백발백중으로 골라내면 인정하겠지만 그냥 "그렇다" 라고 할뿐이니 ㅎㅎ
정말 다른지 증명부터 해보고 싶네요 ㅋㅋ 신성모독이겠지만요 ㅠㅋㅋ

Sort:  

실제로 도료가 원인이라고 주장한 화학자가 운영하는 악기사에서 그런 블라인드 테스트를 했다고 합니다. 그 악기사 주장은 같은 됴료를 바르니까 음색이 비슷하다고 사람들이 응답했다고 하는데, 다른 악기사들이 믿지 않는다고 합니다. 더이상 자세한 내용은 기억이 나지 않습니다. 말씀대로 그런 말씀 함부로 하시면 그 악기 가지고 있는 분들에게 엄청난 항의를 받을 거 같습니다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1
BTC 71153.91
ETH 3862.44
USDT 1.00
SBD 3.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