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진짜 너무 재밋게 보고 있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제가 더 감사합니다 ㅠㅠ

ㅎㅎㅎㅎㅎㅎ 너무 재미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싸랑합니다!

아닠ㅋㅋㅋㅋㅋㅋ 짤 하나를 보고 이런 에피소드를 생각하신다는겤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그림도 짤이랑 똑같이 그려서 깜짝 놀랐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쳨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운 거 아닌가욬ㅋㅋㅋㅋ 팔로우 하고 갑니닼ㅋ

아직 못보여드린 작품이 많습니다 계속 열심히 웃겨드리겠습니당!

@jjaltooon님도 아시겠지만, 스팀잇은 보팅수만큼 보상을 받을 수 있어요.
@jjaltooon님 지갑이 비어있길래 말씀드립니다!

앗 뉴비라 잘몰랐습니다 ㅠㅠ 알려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머리큰 고양이에서 빵! 이게 묘하죠? 스토리외에 없어도 될것같은 부분에서 우린 쉽게 빵 터진다는게....짤툰님 대단해요!

재밌게 봐주셔서 넘모 감사합니다 ㅠㅠ

Congratulations @jjaltooon!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You published 4 posts in one day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오늘도 재밌게 보고 갑니다 ㅎㅎㅎ

재밌게 봐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위잉~ 위잉~ 싸대기! 위잉~~ 싸대기!! 아 진짜 저런 아이템이 나올줄이야 ㅋㅋㅋㅋㅋ

짱짱맨=날씨인사...

요런느낌이군요...^^ 오늘은 날이 아주좋아요^^

호출 감사합니다.

너무 재밌게 보고있어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755.94
ETH 2446.28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