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고맙습니다🤣

힘내세요
파이팅!
짱짱맨다운로드.jpeg

아무래도 동업이라는 것이 지속하는 것이 말만큼 쉽지가 않습니다. 관계에 대해서 서로 많이 노력을 해야되는 부분이지요 ㅎㅎ 특히 남자끼리 동업이라면... 속에 있는 사소한 이야기를 안하게 될 경우가 많지요.. 사소한 이야기라도 서로 솔직하게 마음에 안드는 부분이 있으면 이야기를 바로바로 하는게 좋답니다.( 관계에도 엄청난 노력이 필요하다는 걸 ..저는 여자친구를 통해 알게됬어요 ) 저도 카페컨설팅을 2년 정도 동안 동업을 해오는데.. 역시 소통이 가장 중요한거 같습니다. 서로가 하고 있는 일을 잘 설명해 줘야하고 각자의 할 일을 존중해주어야 하죠 : ) 동업하다보니.. 일을 항상 50:50으로 나누어 기여하기가 힘듭니다. 어떤 순간엔 누군가는 더 많은 일을 해야되죠 ㅜ 에공.. 말이 좀 길어 졌네요 ;) 아무튼 친구분이랑 알콩달콩 잘 소통하셔서 최고의 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ㅎㅎ 뭐든지 꾸준히 하다보면 빛을 발하는 날이 오실꺼예요.. 오늘도 보이지 않는 곳에서 응원합니다.

참어렵네요..좋은 말씀으로 감사합니다😂
각자의 할일의 존중 . 참 맞는말이에요.
생각을 많이 해봐야겠습니다😅

ㅋㅋ 넵 그나저나 계속 @jjaebird 님의 소식은 듣고 싶네요 ㅎㅎ

짬나는 시간마다 들려야지요 영업시간에는 되도록 자제하구요😂

카페 관련 포스팅이 없다니 너무 아쉽네요.. 재밌게 읽었는데.. 뒷마당 사진은 인스타에서 보면 될까요ㅎㅎ 스팀잇에서는 이제 시작이었는데. 에휴 동업이란 정말 어려운 일이예요. 원만히 해결 보시길 바래보아요^^

재밌게 읽어주셨다니 너무 너무 감사합니다! 감동😶 인스타에서 보실 수 있을겁니다 우리 맞팔해요!😄

아후..아쉽네요. 진보적인 카페홍보인데 ㅜ 인스타팔로 갑니당!!!

크..진보적이라고 해주시니 고마워요ㅋㅋㅋ!
팔로우도 감사드립니다😄

열심히 하신거에 비해 인정을 못받으셧으니 참 속상하셨겠어요 ㅜㅜ
그래도 힘내시고 사업 번창하시기를..

응원 감사합니다!
속상하니까 더 몰래 스팀잇해버릴거에요👿

시간이 지나면 무척 그리우실 겁니다 건승을 기원드려요

카페 이야기 말고도 사소한 얘기로 찾아올게요!
응원 감사합니다😄

흠 ... ㅠㅠ
그래도 짬짬히는 뵈어요. 떠나지마세여 째새뉨

카페이야기는 떠나요..😢 개인적이고 사소한 이야기들로 찾아올거에요ㅋㅋ하이디님 블로그도 자주 놀러가도록 할게요😄

접지마 임마. 나처럼 똥글이라도 싸지르는게 어때.

홍보가즈아!
영광 갓샌트 스티머 이벤트!

팔로우하고 오시는분께 사이즈업 무료!!(최대 3인 가능)

커피주문 후 스팀잇에 올릴시
(img src="완전 개이쁜딸기케익")

케익이 하나 무료!!

시골 읍네까지 누가...ㅜㅜ 슬프군

이벤트 있음 기회되면 모이는거지염

카페이야기는 안할거야👿

고맙습니다🤣

용기를 내세요 ... 카페소식 잘 보고 있었는데 용기 잃지 마시고 계속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누군가와 뜻을 맞춰서 일을 하다보면 다투고 힘들고 하는 경우는 많이 있습니다. 나를 이해해 줬으면 좋겠는데 잘 안되죠. 동업이 참 어려운 것이죠. 설마 이번 일로 친구까지 잃게되지는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스팀잇은 밤이나 새벽시간 좋을 듯 합니다. 저도 아주 여유가 있는 때가 아니면 새벽시간을 주로 이용합니다. 나이들어 새벽잠도 없으니 ..ㅠㅠ

영광카페 GODSEND 🍀 갓센드 : 뜻밖의 선물 🍀 전남 영광군•읍 천년로 10길 38(영광방수공사 옆) - 만선횟집에서 생태한마리 방면 50m 직진

대박 기원해 봅니다. ^.^;;

좋은말씀 감사합니다 깨알 카페 홍보까지 해주셨네요:) 여러분들 덕에 기분이 한결 나아집니다.😄 감사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4
BTC 63896.48
ETH 3315.00
USDT 1.00
SBD 3.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