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러스트] 슬램덩크 모작

in #kr6 years ago

ㅋㅋ전설의 만화책 슬램덩크 모작... 이라 쓰고 제 식대로 따라 그리기라고 씁니다.
한창 슬램덩크 열심히 볼때 따라그렸네요:)

오른쪽이 제가 모작한거예요!!

1.우리의 주인공 강백호@.@

슬램덩크 모작2.jpg

2.채소연

이 장면이 소연이의 대표 짤인 것 같더라구요ㅋㅋ
"농구... 좋아하시냐구요?"
ㅎㅎ제가 그린건 완전 다른 사람이 되었네요

3.서태웅

강백호보다 인기가 많은 것 같은 서태웅...
저도 서태웅에 한표!

다들 슬램덩크에서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가 누구인가요?:D

Sort:  

비록 슬램덩크를 보진 않았지만, 서태웅이 끌리네요 ㅋㅋ 잘 보고 갑니다!

그쵸 서태웅 매력있어요ㅋㅋ

앗 저는 당연히 소여니 누나 +_+ㅎㅎㅎㅎ
청순청순해...덕분에 엄청 오랫만에 보네요.ㅎㅎㅎ


안녕하세요, 작가님

르바 미술관 포스팅에서 보완할 점을 추가하여 작가명/작품명/출처와 함께 감상평에 그림을 게시하는 것에 관한 작가님들의 재동의를 구하려 합니다. 시간되시면 확인 부탁드립니다. :D

르바 미술관 10회차

tip!

맞아요 청순한 매력이 짱이죠ㅎㅎ

Hi @jiwoozzing! You have received 0.1 SBD tip from @rbaggo!

@rbaggo wrote lately about: [폴란드 일상] 피아노 연주 : Steve Barakatt의 Angel Over Me Feel free to follow @rbaggo if you like it :)

You can now delegate SP / invest in @tipU for daily profit:) Click here to learn more :)

  • ㅋㅋㅋㅋ 외모적으론 서태웅이지만....
    모든것을 종합했을때 역시 너무 완벽한 사람 보단 어딘가 부족한 백호가...ㅎㅎㅎㅎ
    제가 소연이라면,ㅋ 여잔 자고로 자기 좋아해주는 남자가 최고라 생각하고 무조건 백호ㅋㅋㅋ
  • 이래 저래 저의 개취는 강백호네요ㅎㅎ

어딘가 부족해보이지만 넘사벽 농구 천재인..ㅋㅋ 강백호의 매력이져!

슬램덩크 초창기 그림체를 좋아하시는군요.
저 때가 좀 둥글둥글하고 뒤로 갈수록 펜을 날카롭게 쓰기 시작하죠.
요즘은 두가지를 모두 절충해서 쓰는 것 같습니다.
발전하는 모습이 존경스러운 작가입니다.

맞아요 그림 보면 너무 존경스러워요ㅜ

전 강백호!! 역시 천재.ㅇㅅㅇ+

모자란 척 하면서 천재인T-T

앗! 슬램덩크다!!! 역시 강태호가 짱짱!!! 추억 돋아요^^

ㅋㅋ그쵸 추억의 만화책!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느낌 있는데요 완전...
개인적으로 다 마음에 드네요 ㅋ

잘 보고 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160.97
ETH 3145.28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