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진리리뷰 - 끄적글적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lucyjeong님 ㅎㅎ 개발하시는 분은 모두 존경...

어음...이미 생각을 하셨다고 믿지만 이전 기획병(?)이 갑자기 도져서 자세하게 올려봐요 ㅎㅎ
(이미지가 너무 클까봐 좀 줄였는데 너무 작을까 걱정이네요)


KakaoTalk_Photo_2018-05-02-22-02-57_1 Copy.png

기존화면이 위와 같다면,
현재는 제가 알기로 화면 어느 곳을 클릭해도 단일 텍스트만 사용이 가능한 걸로 알고 있어요.
이때 이 텍스트를 2~3개 정도로 사용할 수 있으면 좋을 것 같아요!

아래의 이미지가 도움이 되실 지 모르겠네요.

Group 22.png


이런 구조로 편집할 수 있다면, 아래처럼 활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Group 23.png

이미지가 잘 보이실 지 모르겠네요 ㅜ
카드형태일 경우 저런 식으로 폰트의 크기나 색, 형태를 다르게 활용하고 싶은 경우가 많았거든요.
2~3개 정도라도 독립된 텍스트 영역이 있다면...! 이라는 생각을 해봤어요 ㅎㅎ
(물론 단일 폰트와 크기와 색이 주는 통일감도 이쁘다고 생각해요)

저렇게 되면 정렬기능이나 텍스트 영역 간의 거리가 얼마인지도 보여주면 좋겠지만...
솔직히 정렬은 지금 정도로만 되어도 괜찮을 것 같아요!
그런 삐뚤삐뚤한 맛이 또 있으니까요.

쓰다보니 길어졌네요ㅜ 이런 부분이 민감할 수도 있는데..오지랖이 아니었으면 좋겠네요 ㅎㅎ

Sort:  

헙..전혀 네버 오지랖이라뇨!! 이렇게 사진까지 완전 정성스럽게 적어쥬시다니 계속 감동이에요 😭저도 이부분에 대해 아쉬움이 있었는데 역시나적시나 캐치를 해주셨군요 😻요거 입력 완료했습니다 !

요건 꼼수지만, 현재 버전에서 저렇게 할 수 있는 방법이 하나있어요 ㅎㅎ (물론 엄청 귀찮지만 혹시나 하여 남겨놓고 갑니다!)
끄적글적으로 편집한 이미지를 저장한 후, 재업로드하여 또 편집하는 방법이 있어요. 여튼 요건 꼼수였구 ㅎㅎㅎ 해당 이슈 애나와 논의해볼게요 'ㅇ'//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30
BTC 65663.89
ETH 2670.06
USDT 1.00
SBD 2.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