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리리뷰 - 끄적글적

in #kr6 years ago

KakaoTalk_Photo_2018-04-25-01-26-41_92.png
안녕하세요.

진리리뷰라는 테마로 찾아뵙네요 ㅎㅎ
(스타트업, 커피, 카페...이제는 후기다 뭐다..참 어수선하네요. 제가 생각해도 ㅜㅜ ㅋㅋ)

진리리뷰는 뭐 대단한 건 아닙니다.

진실되고 리얼로 한 것만 하는 리뷰

입니다ㅎㅎ 별거 없죠?(진짜로...)

그냥 정말로 써보고 해본 것만 있는 그대로 이야기 해보고 싶어서 하는 거예요 ㅎㅎ

괜찮다 싶으면 앞으로도 혹시 목록에서 보이면 자주 찾아와 주세요 : )


처음으로 해볼 리뷰는 핫한 어플입니다.
스티미언분들에게 익숙한 분일 수도 있는데요.
사진과 글만 쓰면 감성이 아른거리게 되는 감동의 어플.

끄적글적 입니다.

끄적글적.png

애나(@nomadcanna)님의 말을 빌리면,

끄적글적은 인스타그램에서 한 장의 이미지로
집필을 하고 있는 작가를 위한 글쓰기 앱이다.

라고 하네요.
저 설명대로, 끄적글적은 굉장히 심플하고 강력한 어플입니다.

KakaoTalk_Photo_2018-04-25-00-35-30_82.png

끄적글적을 키면 보이는 기본화면입니다.
복잡한 버튼이나 기능이 없어 심플해요.
보자마자 '아 이걸 클릭하면 글을 쓸 수 있겠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서비스의 목적이 분명하니 복잡함도 없는 것 같네요 ㅎㅎ

KakaoTalk_Photo_2018-04-25-00-35-32_90.png

상단 탭을 클릭하면 저렇게 배경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4가지의 특색있는 테마와 내 사진을 업로드할 수도 있어요.

그러면 실제로 어떻게 결과물이 나오는지, 또 어떻게 활용할 수 있을까요?

KakaoTalk_Photo_2018-04-25-00-35-39_35.jpeg

요로코롬 그냥 적당히 적어도 감성이 터집니다.(feat. 새벽 1시 17분)

그리고 일반적인 후기 글을 적을 때도 사용할 수 있는데요.

KakaoTalk_Photo_2018-04-25-00-35-40_84.jpeg

이렇게 먹스팀을 작성할 때 사용하기도 딱 좋습니다 ㅎㅎ(깨알같은 포스팅 예보)

이외에도 대문을 만들어도 좋을 것 같고
아직 하나의 폰트만 지원되는 스팀잇(...)의 특성을
카드형태의 포스팅으로 바꿔볼 수도 있겠죠?

아마 보신 분들은 눈치채셨겠지만
이글의 대문도 끄적글적을 이용해서 만든 거예요 ㅎㅎ

앱스토어에 들어가면,

네모난 한 장의 이미지에 나만의 감성, 글을 담으세요. 끄적글적은 누구보다 나 다울 수 있는 글쓰기를 위해 항상 변화할거예요. 하나 둘, 겹겹이 쌓여 인생의 작가가 되어있기를 바랍니다. 우리에게 그게 제일 멋진 일같아요.

#색은거들뿐이다
작가님의 글만으로도 충분해요.
배경은 그저 거들 뿐이랍니다.

#종이위에끄적거리다
종이의 질감이 느껴지나요?
작가님만의 노트예요.

#달빛이차오르다
감성이 차올라 다다를 때쯤
달에 글을 보내실래요?

#물감에글을적시다
멋드러진 수채화 물감 위에
작가님의 글이 젖어들거에요.

#사진을불러오다
세상에 단 하나뿐인
작가님만의 시선을 보여주세요.

이렇게 소개 글이 있습니다.
업데이트도 열심히 해주시고, 무엇보다 앱스토어 댓글에
하나하나 열심히 답글을 남겨주시는게 인상깊었어요 ㅎㅎ

KakaoTalk_Photo_2018-04-25-00-46-46_58.png

최근 후기나 평점은 5점들이고, 1점은 이전에 초기 버전일 때의 후기네요.

개인적인 의견은 불편하다기 보다는 '있으면 좋았겠다'정도의 아쉬움이라고 할까요?
그런 점들이 보이긴 하지만 이는 분명 끄적글적 팀 분들도 생각하고 있으실 것 같고요.
(영상배경이라든가, 독립된 텍스트를 넣을 수 있다던가...)

Bitmap1.png

고생하시는 루시님과 애나님... 응원합니다 ㅜㅜ


끄적글적은 일단 무료 입니다.
유료 상품이 있지만, 꼭 필요하다고 생각되지는 않아요.
물론 유료상품을 결제하면 더 편리하고 자유로운 사용을 할 수 있을 것 같긴 합니다.

Bitmap 2.png

부담되지 않는 가격이라 스팀잇으로 번 수익을 투자하는 셈치고 추후에 결제를 할까 합니다ㅎㅎ
끄적글적으로 만든 이미지를 스팀잇에 이용하면 콘텐츠가 더 다채로워질 것도 같고요!

일단 기본기능은(기본 = 핵심) 무료이니까요.
끄적글적과 같은 서비스를 이용해서 콘텐츠를 만들어 보는 건 어떤가요?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해서 스팀잇이 활발하고 매력적인 콘텐츠로 넘쳐나길 기대해봅니다 : )


끄적글적 로고.png

끄적글적 다운로드 하기

Sort:  

꺄...이런 리뷰를 남겨주시다니...감동스러워요...힘이됩니다 참말루😭😭
영상으로된 배경, 독립적인 텍스트 입력 완료했습니다 +.+ (근데 혹시 독립적인 텍스트가 무엇일까요?.? 제가 상상하는 그것일까욧,,?)

Loading...

저도 받아봤는데 왜 글씨 넣으려고 하면 결제 안내가 계속 뜨는지 모르겠네요ㅠ 다시 해봐야겠어요ㅎㅎ

으엇..?!
어떤 부분이었을까요...저 위의 예시들은 다 그냥 할 구 있답니다 ㅎㅎ

끄적 글적 로고 부분에 글씨를 넣는 것인 줄 알고 계속 눌렀네요;;; 어제는 포기했다가 jiwootak님 포스팅 보고 오늘 다시 해보니 이제야 알겠어요ㅋㅋㅋㅋ 감사드립니다!

헙..그렇게 생각할 수도 있겠네요 흠..
첫 화면 한정으로 이미지를 탭해서 글을 써보세요..!
라고 알려주는 것도 좋겠네요! ㅎㅎ

넘나 정성스런 리뷰라 감동받고 갑니다~
이번주부터 다시 열일모드 들어갑니다요 ❤️

화이팅입니다! ㅎㅎ
앞으로도 자주 애용해서 콘텐츠를 올려볼게요 ㅎㅎ

This post received a 39% upvote from @krwhale thanks to @jiwootak!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이 글은 @jiwootak님의 소중한 스팀/스팀달러를 지원 받아 39% 보팅 후 작성한 글입니다. 이 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click here!

오늘도 호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7651.30
ETH 3269.44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