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가 닿는 소리 #1] 별처럼 빛나는 소리가 되길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주말동안 또 소식이 뜸했다가 다시 튀어나왔습니다! ㅎㅎ
(기다려 주시는 분들은 없겠지만..흑)

한동안 긍적적으로 잘 지내다가 좀 울적한 일들이 있었는데
그래도 나름 빠르게 해결하고 돌아왔네요ㅋㅋ


개인적으로 비가 오는 소리를 좋아해서 이를 몇줄로 표현해보는
음...시라고 하기에는 좀 민망한 표현을 해볼까 해요.

그때 그때 들었던 생각을 비와 관련된 이미지와 함께 올리려 합니다.

힘이 되는 이야기일 수도 있고, 사랑이야기나 이별 이야기도 있겠네요.
(사실 인스타에 올렸던 이야기의 재탕...찾지말아주세요 ㅜㅜ)

조금이라도 힘이 되거나 흐뭇하게 만드는 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

비가 오는 날을 위주로 올리려고 해요.

때때로 '비가 왔으면 좋겠다'라는 생각이 떠오르면 올릴 수도 있습니다.


비가 창에 닿으면
여기저기서 빛을 끌어모아서
밤하늘의 별처럼 자신을 빛내더라
내가 여기 있다는 듯이 말야

나도, 너도
얼마든지 빛날 수 있어


Sort:  

비는 없어서는 안될 우리에게 소중한...
하나님이 주신 선물이죠!!
하나님의 보물창고에서 주시는게 비(물)이라네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

그런 의미도 있었군요 ㅎㅎ
dog2님도 쾌적한 하루 되세요!

감사하다....

짧지만 인상적인 시네요..ㅎ

인상적으로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ㅋㅋ

비가 빛을 끌어모은다는 표현은 처음 듣는 참신한 표현이네요. 좋은 하루되세요 ^^

감사합니다 ^^
멋진 하루 되세요!

비에 관한 시들을 참 좋아하는데요~
저도 비가 빛을 끌어모은다는 표현은 낯설고도 재미있네요...! 비 내리는 날 오감을 곤두세우면 그것처럼 낭만적인 순간이 또 없는 것 같아요~

잘 때 방에 누워서 불꺼놓고 비가 오는 소리가 들리면 최고인 것 같아요~
요즘은 그런 날이 없었는데...여름에 장마가 쏟아지기 전에 그런 날들이 많았으면 좋겠어요 ㅎㅎ

감성적인 글귀네요. ^^
[감사 풀보팅 인사 왔습니다~ 3/5]

감사합니다 ^^

감성적이시네요 , 생각도 못한 표현 ! 넘 좋네요 ☺️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창에 닿는 비의 느낌은 내리는 비를 볼때와 또 다르죠.
좋네요. 보팅하고 갑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31
BTC 60795.60
ETH 2627.31
USDT 1.00
SBD 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