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기준 손그림 현황 -Today's picture status[Tuseday]06/26

in #kr6 years ago

2.jpg
1.jpg

안녕하세요~

jiwoon 입니다!

으으.. 다들 잘지내고 계신가요..?
저는 불과 하루전 월요일날 오랜만에 중학교시절 친구들 성인이 되고 나서 만나는건 처음이라

같이모여, 이런 저런 얘기하면서 술을 마시게 되었는데요.
평소같은 뭐 대학교선배라던지 어른들? 자리에서는 되도록 안마시고 빠지는데요. (술을 별로 좋아하지않습니다.)

오랜만에 만난 정겨운 친구들이라 그런지 주체못하고 마신거 같네요.
덕분에 다음날인 오늘 상태가 몹시 안좋았는데, 사실 새벽에 안좋았지만, 지금은 많이 호전되어서,

이렇게 글을 올릴 수 있네요.
원래 오늘 하루는 쉴려고 했으나 하루에 1개씩올리는 습관이 저의 정신을 붙잡은 덕분인지

눈뜨자마자 "아 맞다 ! 그림!" ...ㅋㅋㅋ
월요일에 들었던 얘기지만, 뭐 내일부터 비만 계속내릴거다~ 엄청 내린다 소리를 들었는데,
일어나보니 엄청난 양의 비와 소리가 굉장하더군요.

지금도 계속 내리는 중 이던데, 저는 개인적으로 조금씩 내리는 비보단
오늘같이 막 퍼붓는 그런 비를 좋아하네요. 네, 물론 나가는건 삼가구요.. ㅎㅎ

...

오늘은 다시 배경그림으로 왔습니다.
뭔가 하늘이 빈거같은 느낌이지만, 그래도 나름 열심히 했다고 느낀 그림 중 하나이네요.

왠지 이번 게시글은 그림설명보다는 자질구래한 얘기를 더 많이 했네요.

아무튼 모두들 즐거운 하루되시고! 저는 이만 물러나도록 하겠습니다.

비 조심하세요~ !

사용재료

0.05 라이너 (스케치용)

신한 마카 쿨그레이톤 (톤깔기용)

모나미 볼펜 (묘사용)

Sort:  

그림을 매일 그리시나봐요 ㅎㅎ 잘 보고 갑니다~!

"하루에 한번씩 그림 업로드하자!" 라고 자신과 약속해서
이제는 밥먹듯이 그리고 있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바위절벽...? 아무튼 디테일하게 잘 그리셨어요!!!!

감사합니다 ㅎㅎ

간달프가 나올거같아요!!ㅎㅎ

지금보니 그럴꺼 같기도 하네요. 판타지에 나올법한 배경..
감사합니다 ㅎㅎ

손그림 좋아요!!!
모나미볼펜으로 저런 퀄리티가 ㄷㄷ

금손포스팅에서 다녀가요!

늘 고생많으십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5885.06
ETH 3440.60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