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기준 손그림 현황 -Today's picture status[Thursday]10/04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jiwoon 입니다.

오늘은 "연속동작" 그림을 들고 왔습니다.

애니메이션을 만들었을 때 어떤 느낌으로 움직이는지 대강 추려보는 그런 것...?

그냥 말 그래도 연속된 동작을 말합니다.

제가 한창 고등학교 3학년 시절때 포트폴리오 준비로 ..

스토리 및 구상 까지 전부 하면서, 연속 동작 드로잉도 했었는데요.

간만에 연습하고자 그려보았습니다.

2.jpg

참고는 "리틀위치 아카데미아" 연속 동작을 참고로 했습니다.

2016년인가? 17년인가 그때 쯤 나온 애니메이션인데

뭔가 2D 디즈니 느낌의 일본 애니메이션이라서 인상깊었던게 생각나네요.

역동적인 동작들과 다양하고 확실한 표정들이 말이죠.

...

르바님의 추천으로 pinkpig님의 한글날 이벤트를 참가해볼 생각입니다.

반드시 하겠다고는 말씀은 확답은 못 드리겠지만, 노력은 해봐야겠네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시고, 저는 이만 물러나도록 하겠습니다.


사용재료

  • 애니메이션 색연필 (스케치용)

  • 0.1 라이너 (선따기용)

  • 신한 마카 쿨그레이 및 네임펜 (톤깔기용)


Sort:  

움직이는 동작을 잘 그리시네요~
저는 움직이는 이모티콘을 가끔 그리는데~
연속되는 모션을 표현하는 게 쉽지 않더라구요!

수작업이 정말 쉽지가 않죠 .. ㅜ_ㅜ

허걱. 동작마다 하나씩 따로 그리는 거죠?ㄷㄷ

수작업이라면 그렇습니다.. ㅎ_ㅎ

꼭 만화영화 보는 기분입니다.
이런
실례라면 죄송합니다.
리스팀합니다.

실례라뇨 칭찬이죠! 리스팀 감사합니다 +_+

짱짱맨 출석부 호출로 왔습니다.

멋지네요. 저도 이런 동작을 그리는걸 연습했어야하는데..ㅋ 손이 딸려 포토샵만 주구장창했던 기억이 나네요..ㅋ

저는 컴퓨터로는 적응을 못해서... 수작업만... ㅜ_ㅜ

짱짱맨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캬~! 멋집니당~!

감사합니다 +_+

연속 동작 드로잉을 보니 마치 캐릭터가 살아 움직이는 것 같네요 ㅎㅎ
이벤트 참가 그림도 기대해봅니다!ㅎㅎ

4절지에 만화그리느라 오래걸렸네요 ..!
업로드 완료했습니다! +_+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635.72
ETH 2597.20
USDT 1.00
SBD 2.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