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기준 손그림 현황 -Today's picture status[Saturday]06/30

in #kr6 years ago

22.jpg
11.jpg

안녕하세요~

jiwoon 입니다!

오늘은 배경이 아닌 소녀그림을 들고 왔습니다.
예전에 2~4명의 소녀들이 서있는 비슷한 그림을 2개 그려서 올렸는데요.

어쩌다보니 오늘도 그 시리즈를 그리게 되었네요.
대신 이번엔 좀 러프한 스케치같은? 요즘들어 휘갈기며 그리는게 또 맛들려서 말이죠.

그냥 그리기만 했다면, 일찍 글을 올렸겠지만, 유튜브에 올릴 영상찍으려고, 더운 방안에서
조신조신 그림그리는 영상을 찍고 편집 및 수정좀 하느라 늦게 올리게 됬네요.

네, 오늘도 그리는 과정을 영상으로 담았습니다. 영상찍을때 세로로 찍어서 영상 사이즈가 조금 아쉽지만...
한번 실패했으니 다음에는 실수하지않도록... ^^

이러다가.. 유튜브 영상까지 1일 1영상 할지도 모르겠네요... 허걱...
그것만큼은... ㅠㅠ

...

모두들 즐거운 주말 보내시고, 저는 이만 물러나도록 하겠습니다!

(여긴 또 비가오네요...)

사용재료

0.05 라이너 (스케치용)

0.05 라이너 빨강 (서명용)

신한 마카 웜그레이 (톤깔기용)

Sort:  

꺄아ㅏㅏ아ㅏ아ㅏㅏㅏ 소녀소녀한거 짱쪼아오!!

동영상가튼거 디튜브나 디라이브애다가 올리면 거기서 보팅해주는대 꽤 마니 찍어주드라구오?
한 번 도전해보새오!

첨듣는얘기네요. 혹시 태그만하면되는건가요?

앗 태그 그런개 아니라 그 모냐 음.. 유튜브같은 거애오!

삐빅

설명하면은 좀 길어서
여기 1대1 오픈채팅방인대 오시면 자새히 설명해 드릴개오!

감사해오!

손그림에 이어 작업과정 영상까지 찍으셨군요~
저같이 디지털로 그리는 사람은 영상을 어떻게 찍는지 모르겠어요 ㅎㅎ
그림 잘 보고 갑니당~
소녀가 풋풋하고 이뻐여 3명다~~^^

아마 손그림을 영상찍는것보단 쉬울거에요. ㅠㅠ
중간에 쉴수도 있고, 물론 저도 중간에 컷을 했지만, 그리는 도중에는 숨참듯이 헙!...
저도 언젠가 컴그림영상도 올려보고 싶네요..

너무 잘그리시네요
저도 보고 따라해봐야겠어요

감사합니다 ㅎㅎ!

Congratulations @jiwoon!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Participate in the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Collect World Cup badges and win free SBD
Support the Gold Sponsors of the contest: @good-karma and @lukestokes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좋은 그림 잘 보고 가요~~

감사합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6740.62
ETH 3336.11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