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기준 손그림 현황 -Today's picture status[Monday]09/10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jiwoon 입니다.

오늘은 약간 만화식 형식의 그림을 들고왔습니다.

만화라고 하기엔 컷수도 별로 없고, 칸이라는 형식에 구애받지 않고 조금 자유롭게 표현했습니다.

3.jpg

스케치에 가까운 수준인 그림이긴 하지만, 그냥 간단하게 한번 그려보았어요.

대사는 그냥 효과음 정도? 고양이의 냐아~ , 강아지의 와아~ , 꼬마의 컴온! 정도입니다.

그냥 느낌적인 느낌으로 그린거라 어떨지는 모르겠네요.

아무튼 결말은 꿀밤한대씩 맞고 혼나는 멍멍이와 꼬마 ㅎ_ㅎ

오늘은 그 월요일...!

무려 1시부터 8시 까지 풀강의 ㅜ_ㅜ 덕분에 지금 도착하고, 업로드를 하네요.

간신히 업로드 하였으니 저는 지친몸을 풀러 가봐야겠군요.

모두들 즐거운 하루 되시고, 저는 이만 물러나도록 하겠습니다!


사용재료

  • 0.05 라이너 (스케치용)

  • 일반 샤프 (밑그림용)


Sort:  

편한밤되세요! 내일은 편안하게 지나시기 바랄게요

감사합니다! 내일은 그래도 오늘보다는 느슨한 스케줄이어서 다행이네요 ㅎ_ㅎ

갠적으로 효과음이 전체를 받쳐주는 듯한 느낌이네요
업로드 하시느라 수고하셨어요

검은색으로 채색되어서 인걸까요. 말씀대로 눈에 띄네요 !

Congratulations @jiwoon!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 Witness Update
SteemFest³ - SteemitBoard support the Travel Reimbursement Fun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짱짱맨 출석부 호출로 왔습니다.

이오스 계정이 없다면 마나마인에서 만든 계정생성툴을 사용해보는건 어떨까요?
https://steemit.com/kr/@virus707/2uepul

인물도 이쁘지만 배경이 눈에 띄네요
배경 너무 이뻐요! 스토리도 너무 귀엽구요 ㅎㅎㅎ

배경은 사실 시골집이긴한데... (채울게 없어서 채웠답니다.)
으흠! 이쁘게 봐주시니 감사할 따름입니다 ^_^

그래서 더귀여워요!ㅠㅠ엉엉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3
JST 0.030
BTC 67164.91
ETH 3518.77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