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기준 손그림 현황 -Today's picture status[Friday]07/20

in #kr6 years ago

9.jpg

안녕하세요~

jiwoon 입니다!

오늘은 조금 늦었습니다. 늦은거는 아니지만, 평소보다 올리는 시간과는 다르게 올렸는데요.

오늘 신검이 있었던 날이라 병무청까지 갔다가 오랜만에 영화 한편이랑 밥좀먹고 오니 집 도착하니 시간이 9시가
넘어가더군요.

부랴부랴 올리게 되었습니다.


오늘은 배경 컨셉아트.

불투명의 진가를 볼 수있는 그림 중 하나지요.

예전에는 수채화로만 했었고, 불투명은 어려운 "존재" 였으며 또 비중이 작아서 많이 사용은 안했는데,

포트폴리오 준비하면서, 불투명 표현은 거의 필수다 싶이 했습니다.

그래도 여전히 수채화를 많이했어서 그런지 불투명 할 때 수채화 하듯이 할 때가 있곤 합니다.

불투명과 수채화는 또 다른 영역임을 잘 보여주죠.

톤과 물의 량 이랄까요?


아무튼 , 오늘도 그림을 올리긴 했네요.

오늘 같은 날 하루 쯤은 쉬어도 괜찮겠지? 라는 생각해도

여러분 덕분에 오늘도 올립니다.

꾸준함은 곧 신뢰로 이어지니까요.


잡담이 길어졌네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시고, 저는 이만 물러나도록 하겠습니다!

사용재료

  • 애니메이션 색연필 (스케치용)

  • 일반 샤프 (선따기용)

  • 수채화 물감 (채색용)

  • 화이트 물감 (불투명용)

  • 프리즈마 색연필48색 (묘사용)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4주차 보상글추천, 1,2,3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4-1-2-3

4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제가 상상하던 작은집이네요.

저도 저런곳에 살고싶네요 ㅜㅜ

배경 그림은 처음? 오랜만? 이네요.ㅎㅎ

오랜만인거같네요 ㅎㅎ

그림 느낌이 너무 좋아요!!!!
수채화가 아니라 불투명? 이라고 불러야 하는건가요?

수채화는 물이 역할이 크지만, 불투명은 물없이하는... 포스터물감 같은거죠. 저는 어려서부터 선생님들이 불투명채색이라 불러서 그렇게 부르게 되었네요.

역시.. 배우신분....

지갑 확인해보셔오!
꺄아아ㅏ아ㅏ

호고곡 감사해오...ㄷㄷ 거금을 ...

Beautiful work @jiwoon, very colorful. I've voted and reesteemed it :).

!! Thank you so much~(^_^)

와-
멋지고 멋집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0078.84
ETH 3197.52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