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기준 손그림 현황 -Today's picture status[Friday]05/11

in #kr6 years ago

2.jpg
1.jpg

안녕하세요~

jiwoon 입니다!

오늘은 조금 귀한 그림을 들고 왔습니다.
바로 지금까지 선보였던 캐릭터들이 세계관이 합쳐지고 소풍을 간다는 컨셉의 그림입니다.

"무슨 캐릭터인데?" 라는 의문이 드신다면, 제 게시글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아무튼.. 위 그림은 정말 제가 생각하기에 "아 이건 좀 비싼 그림이다" 라고 생각하는 그림 중 하나입니다.

맘에 드는건 물론이거니와 혼신의 노력을 담은 그림이죠.
종이크기와 조금만 다듬으면, 액자에 담아 벽에 걸을 정도로 실물로 보면 이쁩니다.
제가 제 그림보고 이런말하니 좀 그렇긴하지만, 그만큼 맘에든 그림입니다. ㅋㅋ

오늘은 12시 넘어서 게시글을 올렸는데요.
스팀잇이 접속도 안되고 글도 안올라가서 1시간 투쟁끝에 12시넘어서 올리게 되었네요.. ㅜㅜ
윽.. 사실상 토요일이지만, 어차피 주말은 게시글 업로드를 쉬기 때문에

상관은 없다지만, 다소 업로드가 느린점 양해부탁드리고,
시간도 늦었으니 저는 이만 물러나겠습니다!

모두들 즐거운 하루 되세요~

사용재료

일반샤프 (대략적인 형태잡기용)

수채화물감 (채색용)

화이트 물감 (불투명용)

Sort:  

자랑할만 하네요 제가보기에도 너무 잘 그리셨네요~~

그래보였다니 다행이네요. 감사합니다!!

소풍나온 사람들이네요
도시락이 맛있고 푸짐해요.
수채화 참 좋아해요.
지운님 그림이라 그럴까요?
좋은 하루 되세요.
리스팀합니다.

감상평과 리스팀 감사합니다!

넘 잘그리십니다. 보기좋습니다. 오늘도 멋진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kyju님도 좋은하루 되세요!

정성들인 그림입니다. ㅎㅎ 재미있네요 김밥도 보이고.

정성이 보였다니 기쁘네요. 댓글감사합니다!

오오~ 완전 금손 인정합니다
딱봐도 이뻐 보이네요~^^

금손이라니 과찬이십니다!
댓글 감사해요!

앞으로 자주 놀러올게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글을 읽어보기도 전에
'공 꽤나 들였구나..'
싶은 생각이 절로 들었는데..

아니나 다를까 ㅋㅋ
님께서 비싸게 말씀하실만 하겠구나
싶네요 ㅎㅎ

잘 보고 갑니다.

언제나 자신의 노력을 상대방이 알아줄땐 행복하죠.. ㅎㅎ
감사합니다!!

으헛 정말 잘 그리시네요 !!!
앞으로도 멋진 그림 많이 보여주세요 :d

감사합니다. 만족스러운 그림으로 보답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929.49
ETH 2354.05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