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의 베스트 그림들 part2 -Today's picture status[Wednesday]09/12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jiwoon 입니다.

오늘은 8월의 베스트 그림 리뷰 두번째 되는 날이네요.

아, 참고로 지금 집도착했습니다... 과제 때문에 지금 도착하긴했는데, 문제는 그 과제를 다 못 끝냈다는 것

그래서 내일도 업로드가 늦어질지도 모르겠네요... ㅜ_ㅜ

1등

  • 보팅수 : 20개
  • 보팅금액 : $0.43
  • 댓글 : 4개

글 링크 : https://steemit.com/kr/@jiwoon/today-s-picture-status-sunday-08-12

55.jpg

1등이 이 그림이 될지는 몰랐네요.

대체적으로 이 그림에서 배운점은 신발이었습니다.

저게 구두인지 뭔지는 솔직히 정확히는 모르겠습니다만, 되게 이쁘게 생겼기도 하고 아무튼 제가 또

신발에 관심이 없다보니 신발도 많이 안그리는 편이고... 아무튼 여러모로 전체적으로 다리부분 인체나

신발부분이 공부가 많이 되었네요. 입을 안그린 이유는 이상하게 어디에 배치해도 이상해서 스팁하게 됬네요.

2등

  • 보팅수 : 18개
  • 보팅금액 : $1.81
  • 댓글 : 7개

글 링크 : https://steemit.com/kr/@jiwoon/today-s-picture-status-tuseday-08-14

3.jpg

2등도 모작이 차지하긴했네요. 가만히 생각해보니까 이 시기에 제가 그림실력 키운다고 공부겸

모작한거 좌르륵 올렸던 시기네요. 그래서 그런 듯 합니다.

아무튼 해당그림을 그리게 된 계기는 그림이 너무 이뻤습니다.

그냥 캐릭터도 이쁘고 자세도 이쁘고 분위기... 그냥 이뻐서 그리게 됬네요.

여린 천사같은...느낌이 아주 잘 표현된거 같아 만족합니다.

3등

  • 보팅수 : 16개
  • 보팅금액 : $2.55
  • 댓글 : 8개

글 링크 : https://steemit.com/kr/@jiwoon/today-s-picture-status-wednesday-08-08

3 (1).jpg

3등의 그림은 너무나들 다들 아실듯한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애니메이션의 여주인공들 입니다.

분명 출처는 있긴한데 원작자가 그린건지 팬아트인건지는 모르겠으나 아무튼 해당그림은

친구 중 한명이 그려달라고 해서 (원래는 그려달라는 부탁 잘 안들어주는데...) 마침 좋아하는 애니이기도 해서

겸사겸사 그리게 됬네요. 펜 묘사도 엄청 좋아하기에 그리는 내내 즐거웠고 완성도 물론 만족이었습니다.

...


오늘도 8월의 그림들을 쭈욱 살펴보았습니다.

어떠셨나요?

8월의 그림들은 그닥 많은편도 창작도 적습니다.

근데 이미 현재도 베스트리뷰글 컨텐츠를 쓰고있기에 당연 9월의 그림들도 3~6월 들의 분량에 비해

적긴 하겠지만, 놓치신 그림들을 보는 좋은 시간이라고 생각하고 계속 진행 중 입니다.

다음편은 거의 최신에 가까운 그림들이므로 당분간은 그림들이 쌓이고 나서 8월의 part3으로 돌아올 예정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리고,

저는 이만 쉬러 가보겠습니다!


다음편에서 만나용 +_+

Sort:  

수고하셨고
다음편에서 만나용
제발 ㅋ

감사합니다 (__)

maikuraki님이 jiwoon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ikuraki님의 [2018/09/13] 짱짱맨 출석부- 짱짱맨의 좋은 포스팅을 소개합니다.

...aae [WEBOSS 4차 밋업 한정판 오렌지첼로 후기] jiwoon/td> 화요일 기준 손그림 현황 -Today's picture status[Tuseday]09...

와우 엄청난 그림실력입니다.!!!!!!!!!!!!! 보팅로얄 대문도 한번 부탁드릴게요!

컴퓨터 그림이 아니라 깔끔하지 않을텐데 .. +_+

짱짱맨 출석부 호출로 왔습니다.

이오스 계정이 없다면 마나마인에서 만든 계정생성툴을 사용해보는건 어떨까요?
https://steemit.com/kr/@virus707/2uepul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972.96
ETH 2357.13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