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기준 모작손그림 현황 -Today's picture status[Tuseday]08/14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jiwoon 입니다.

오늘은 원래 창작그림을 올리려 했는데, 일때문에 집에 진득히 있을 시간이 별로없었네요.. ㅜㅜ

그래서 모작했던 그림을 들고 왔습니다.

다만, 출처를 찾으려 했으나 출처를 끝내 못찾았습니다.

왠 pinterest 사이트만 뜨고, 원본출처는 찾을 수 가 없더군요...


원본 이미지 ↓↓↓

ede88c2e17b0c37065e83a7f2c30279d.jpg

모작 손그림 과정 ↓↓↓

1.jpg
2.jpg
3.jpg

천사의 이미지를 제대로 보여 준 그림...

비록 제 그림체와는 조금 다른 기법이라 부럽기도한 그림체 입니다.

원본과 같이 웜 그레이 톤으로 채색하고 싶었지만, 때 마침 가지고 있던 마카로는..

원본의 따뜻한 색감을 못 줘서 아쉬웠습니다.

원본은 천사 그자체 인데,

제 모작그림은 뭔가 동상같이 차가운 느낌... ㅡㅡ;;

...

요즘들어 그림 그릴 시간이 없어서 골치가 아프군요...

날씨도 날씨고, 차라리 개강하고 나면, 그래도 짜투리 시간으로 그림 그릴시간들은 있을텐데 말이죠.

얼른 개강 했으면 좋겠네요.

...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시고, 저는 이만 물러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더워졌어요..ㅜㅜ)


사용재료

  • 0.05 라이너 (선따기용)

  • 신한 마카 웜 그레이 (톤깔기용)


Sort:  

즐거운 스팀잇 생활하시나요?
무더위야 가라!!!!

Its lovely, congrats great drawing ^^.

Thank you!~ ^^ (0v0)

와.....
감탄사만 나옵니다.
진짜 잘그리네요

감사합니다 ㅎㅎ..

그런 와중에서도 시간 쪼개서 이렇게 올려주시니
덕분에 잘 보고 가요

날이 풀렸다고는 해도 아직은 많이 덥네요
화이팅입니다.

최근에는 더더욱 시간이없네요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972.96
ETH 2357.13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