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 더운 날..손 그림 5/26

in #kr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jiwoon 입니다.


오늘은 사진 몇장을 좀 들고왔습니다.

주말의 마지막인 일요일을 집에서 보내고 있는데요.

휴식을 취하고 있는데도 뭔가 아쉬운 느낌입니다.

더위때문에 그럴지도 모르겠네요.

( 솔직히 저는 더위를 잘 안 타는 편이라 아직은 괜찮네요 +_+ )

불과 며칠 전에는 바람도 불며 날씨가 좋았는데...

1.jpg

하늘도 푸르고,

2.jpg

기분이 좋아져서 사진도 찍었는데요, 이제는 날씨가 더워져서인지

나태해지는 경향이 서서히 들어나는 것 같습니다.. ㅋㅋ

주말내내 열심히 그림 그릴 줄 알았는데... 그게 또 아니더군요.

못 다했던 게임도 좀 하고.. 유튜브도 보고 이러다보니..

벌써 일요일 =_=

그래도 오늘은 손 그림 하나 완성 해보려고 이러고 있답니다.

3.jpg

완성한다 쳐도 내일 쯤 업로드가 될 것 같네요.

옷 중에서도 풍성함을 자랑하는 그런 옷으로 그리는 중입니다.

...

모두들 남은 뜨거운 주말 잘 보내시길 바라며, 저는 이만 물러나도록 할게요 !

더위조심!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이동통신 4G/5G 전송속도 비교(2019년 5월 19일 기준)

이동통신 LTE(4G)/5G 전송속도 비교 측정일시: 2019년 5월 19일 오전 10시경 통...

Sort:  

아직 5월인데 벌써부터 이렇게 더우면 여름은 어쩌나 걱정입니다...
어떤 그림이 완성될지 기대됩니다^^

이번 여름도 작년만큼 덥거나 더하거나 할 것 같아서 벌써부터 걱정... ㅜ_ㅜ

그림은 드레스 입은 소녀가 될 듯 합니다 +_+

big-tree-3443533_960_720.jpg

아낌없이 주는 나무 보팅하고갑니다^^

오늘의 링크 : https://www.steemcoinpan.com/sct/@best-live/7vhb8r-steemcointalktalk
내용 : [SteemCoinTalkTalk] 가상화폐의 원리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아낌없이주는 나무에 대한 후원으로 왔어요. 미약하나마 보팅 하고 가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치마의 풍성한 주름을 보니 완성작 기대되네요 ^^

거창한 그림은 아니지만 만족하셨음 좋겠네요 ^____^

완성작도 기대가 됩니다^^

감사합니다 +_+

maikuraki님이 jiwoon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ikuraki님의 [2019/05/28] KR 커뮤니티 출석부

...( 5월 26 일) |
| kstop1 | [Steem-engine 코인 시세 - SCT, WEED] |
| jiwoon| 날씨 더운 날..손 그림 5/26 |
| asd5710 | [돌핀이] 풍암저수지 장미 |
| styner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761.00
ETH 3425.94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