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 사진을 바꿔봤습니다.

in #kr5 years ago (edited)

은근히 마음에 드는 최근의 타블렛 그림으로 바꿔봤네요.

오류인지 조금 느린건지... 바뀌는게 안되길래 겨우 된 것 같습니다.

이전에는 청록색의 스케치그림이라 다소 칙칙한 면이 있었는데,

프로필을 밝은 그림으로 바꾸니 조금 나은 듯 하네요.

엔토파즈에 올릴 때 화질이 깨져서 업로드 됬으니 깔끔한 화질로 들고와봤습니다.

KakaoTalk_20190505_182458170.jpg

필터를 좀 먹였더니... 너무 밝은 것 같기도 하고..

아무튼, 남은 공휴일 즐겁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_+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광고 기능을 소개 합니다

지난주에 dclick 에서 Advertise 기능이 오픈 되었습니다. Advertise 메뉴 ...

Sort:  

maikuraki님이 jiwoon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ikuraki님의 [2019/05/06] KR 커뮤니티 출석부

...>**
좋은 이웃좋은 이야기
jiwoonDrawing Exercises 드로잉 연습 5/4
dozam[독서잡기] 한국남자(최태섭)...

시크한 느낌이네요.

ㅎ_ㅎ 감사합니다.

이미지 서버에서 화질 떨어뜨리나보아욧~ ㅠ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아직까지는 베타 느낌입니다.

사이즈도 원본이미지 그대로 올릴 수가없고 영상과 사진이 동시에 업로드가 안되니까요 ㅠ_ㅠ

가장 중요한 뽀인뜨를 놓치고 있어 안타까워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프로필 사진 깔끔하게 바뀌었네요.~
보기 좋습니다 ^^

감사합니다 ㅎ_ㅎ

big-tree-3443533_960_720.jpg

아낌없이 주는 나무 보팅하고갑니다^^

오늘의 링크 : https://steemit.com/kr/@best-live/brgwh
내용 : 아낌없이 주는 나무를 도와주신 익명의 귀인을 찾습니다.

센스 있어보이는 얼굴이 아닌가 싶네요

ㅋ_ㅋ 감사합니다.

아낌없이주는 나무에 대한 후원으로 왔어요. 미약하나마 보팅 하고 가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저번것도 좋았어요^^

그런가요. 감사합니다 +_+

예술이 워낙 주관적이니까요. 전 그냥 노트에 그린 만화같은 스타일을 매우 좋아하는 편이라^^ 물론 지금껏도 좋아요~^^

저 혹시 게임에 넣을 그래픽에 재능기부 부탁드릴 수 있을까요?

스티미언 한분께서 이벤트로 스팀나이츠(가칭) 게임을 제작해주시게 되었는데요~ 가장 먼저 지운님이 머리속에 떠올라서 이렇게 문의 드려봅니다 ^^;;

그럼 남은 휴일 잘 보내세요~

제가 아직 대학생이라 시간이 안 될 것 같습니다.

일러스트 담당이라던지 한 분야를 맡는거면 모르겠지만, 아마 게임 전체적인 그래픽이나 애니메이팅을 제가 하게되는거면, 조금 부담이되네요.

게다가 타블렛 그림도 갓 발을 디딘정도라서 아마추어구요. 학교안다니는 백수라면 어떻게든 했을텐데 말이죠 ㅜ_ㅜ

일러스트, 컨셉아트 한 분야라면 가능합니다.

다만 게임내에 움직이는 게임 캐릭터의 디자인이라던지 그런 부분은 제가 좀 부족한 분야라서..=_=

아~ 오늘 막 얘기가 급 나온거라서요~ 아직은 한참 시간 여유가 있을꺼에요. 그럼 만약 때가 되서 도와 주실 수 있는 만큼만 부탁드려볼께요 ^^
그때 가능하실 것 같으면 도와주시고 아니면 부담 갖진 마세요~ 감사합니다!

그렇군요. 알겠습니다 +_+

매일 1포스팅 보팅남깁니다. 편안한 밤되세요~
오늘도 디클릭!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4159.10
ETH 2771.78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