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낌없이 주는 나무를 도와주신 익명의 귀인을 찾습니다.

in #kr5 years ago

campulung-dawn-fields-56875.jpg

라식수술로 인해 이틀간 컴퓨터를 멀리하고 다시 보팅하기위해 돌아왔는데...

띠용???

누군가 500스파나 임대해 주셨네요???

제가 못찾는건지,,, 아니면 스파를 주신분께서 익명의 기부자이신건지 잘 보이지가 않네요.

지금은 여러분의 도움만을 받고있는 실정이지만 좋은 방안을 찾았기 때문에 2주 안에 프로젝트를 도와주신 고마운 분들께도 약간의 수익을 나눠드릴 수 있는 모델을 제시하고, 또한 본격적으로 스파 임대를 부탁드려볼까 합니다.

제가 약소하게나마 보답할 수 있게 익명의 의인께서는 닉네임을 밝혀 주세요:D

Sort:  

steemworld에서 보면 잘 보인답니다 ㅎ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

Steemst에서도 확인된다는 소문이.. 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steemd 또한 샤샤샤샤~샥~♥♩♬♬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과연 스윗하신분이 임대해주셨네요^^
kr 커뮤니티를 위해 잘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스윗한 스티미언님께서 임대해주셨네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그런분이 많으면 더욱좋아지겠죠?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3585.64
ETH 3035.86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