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nowbooster 음악대회에서 2등을 해버렸습니다....ㄷㄷ

in #kr6 years ago

https://steemit.com/minnowbooster/@minnowbooster/minnowbooster-music-composition-competition-mbmcc-winners-announcement

스크린샷 2018-05-28 오후 6.33.27.png

몇주전에...대세글을 확인하던도중 @minnowbooster에서 진행하는 음악 대회가 있길래
'그냥 한번 해볼까?'라는 생각으로 따끈따끈한 제 생애 두번째 비트로 참가 신청을 해봤습니다...ㅋㅋ

그리고 몇주뒤....당첨되리라곤 생각도 못했는데 당첨이 됬습니다!!!! (짝짝짝짝)

글쓰기도 귀찮고 스팀잇 들어가기도 귀찮아서 한동안 잊고 지냈는데
몇일전에 당첨소식이 나왔네요 ㅋㅋㅋㅋ
운영자분에게 디스코드로 연락을 했더니 친절하게 답변을 해주시고 10스달을 저에게 보내주셨습니다 ㅎㅎ
스크린샷 2018-05-28 오후 5.56.17.png

Winners Announcement 게시글에 답글을 달아야되는데...이런적은 처음이라 어떻게 달아야될지 고민되네요 ㅋㅋ
아무튼 예상치않게(?) 2등을 하게되서 매우 영광입니다 ㅎㅎ


스팀잇 포스팅도 꾸준히해야되는데 요즘 시세가 너무 우울하단 핑계로 자꾸 안하게되네요 ㅠㅠ
사실 이글도 쓰기싫어서 몇시간째 딴짓하면서 쓰다보니 두서가 없어도 너무 없네요
제가 무슨말을하고있는거죠...?

아무튼, 정리하자면

1.대세글 눈팅중에 @minnowbooster 음악대회를봄
2.마침 잘됫다 싶어서 몇시간전에 만든 비트로 신청을 해봄
3.스팀잇을 잊고 지내다가 들어가보니 2등 당첨임
4.10스달얻음
5.스달 오르면 치킨먹을거임

Sort:  

축하드려요ㅎㅎ

오.. 축하드립니다!ㅎㅎ

보세요. 제가 뭐랬습니까?
@jisung님은 비트메이킹에 잘 어울림

와우... 저런거도 있었네여 ㄷㄷ 나도 신청해볼까나

축하드립니다!

오 ㅊㅋㅊㅋㅊㅋㅊ 하락장에 제대로 씐나는 일이네요 ^^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고팍스에서 MOC상장 에어드롭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혜자스러운 고팍스!
https://steemit.com/kr/@gopaxkr/moc

오호 축하드립니다!!작품 포스팅 더 올려주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682.62
ETH 3447.75
USDT 1.00
SBD 2.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