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앗 그렇군용^^ 국제결혼 멋지시네용^^ 혹시 사모님이 포스팅 지적하시면 제게 바로 알려주십시옹~~ 얼른 고치게용^^ @tookta님이랑 @noopu님 태국친구 두 분이랑 @himapan님 같은 선생님들이 계시긴 하지만요^^

제 와이프 @pimpawee 입니닷 ㅎㅎㅎ
누푸님말고 두분은 알고 있네요 :)

와우 아내분도 스티머! 당장 팔로 들어갑니다^^

3%드립니당~~~

방콕 오신다는 일정은 언제 입니까?

앗!! 맞다.ㅋㅋㅋ 일본에서 친구가 와서 가는건데..
7일 오전부터 8 일오후까지 일정인데 7일 저녁에 친구 보기로 했거든요.ㅋ
7일 오후가 저희는 좋을것 같은데... 점심식사를 같이 하는게 좋을지 커피타임을 갖는게 좋을지 모르겠습니다 ㅎㅎㅎ
금요일 낮이라 시간이 되실지도 모르겠네요....ㅜㅜ

저는 7일 아침에 지방엘 갑니당. 큰 아이 부부가 와서 지방에 2박3일로 가거든요. 천상 제가 빨리 날을 잡아야겠습니다. 큰 아이 결혼하고 새식구랑 하는 가족여행이어서 제가 빠지면 ㅋㅋㅋㅋ . 가야 할 곳이 많이 밀리네요. 라오스 비엔짠, 치앙라이 등등

으윽.... 하필 날이 겹쳤네요..ㅜㅜ 아쉽습니다 히마판님!!!!ㅜㅜ
수수님은 시간이 되실런지요???

글쎄요. 직접 여쭈어보시지요..

@jisoooh0202님 방콕오시는군요! 저도 뵙고싶은뎅 아쉽습니당 ㅠㅠ 저 이번달에 프리젠테이션이 밀려있어서 빼박입니당 ㅠㅠ @himapan님 우리가 치앙라이에 방콕 밋업하러 함 가시죵! 수라에서~~ 캬캬캬

앗... 가는 날이 장날이라고 다들 안되시네요...ㅋㅋㅋ
그럼 전 와이프와 즐거운 여행 하고 오겠습니다. :)

3%드립니당~~~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8752.84
ETH 3153.55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