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잘 쓰는 사람이 되고 싶다.' - 은유 《쓰기의 말들》

in #kr6 years ago (edited)

너무 공감가는 인용문구들이네요!!
특히나 글쓰기와 음악의 관계에 대해서...
꾸준히 쓰다보면 제 멋대로인 제 글들도 언젠간 자리가 잡히겠죠?ㅎㅎ

팔로우하고 갑니다~ :)

앗!! 소아과 의사분이시네요!!
오늘 제가 소개한 글인데 에어클리닉이라고...
의료 상담해주는 스팀위의 어플인데 혹시 한국분들을 위해 전문가로 들어 가주실수는 없나요...ㅋㅋ
그냥 의사분이셔서 관심 있으실듯 싶어 아래 링크 남깁니다 :)

https://steemit.com/kr/@jisoooh0202/5-airclinic

Sort:  

댓글 감사합니다. 에어클리닉은 이미 알고 있긴 했습니다. 아시다시피 전문가로 들어가는 과정은 그렇게 쉽지 않고, 개인적으로도 어려울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6963.59
ETH 2355.27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