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핸플뮤직 | 핸들 잡고 플레이 Ep. 001

in #kr6 years ago

오우 개인적으로 조용한 음악을 즐기는데 Safri Duo 의 Played A Live 좋네요 ㅎㅎ
일렉음악을 주로 들으시나요?

Sort:  

들어봐주셔서 기분 좋습니다. ^^

엄청 다양하게 듣습니다. 그런데 스팀잇에는 EDM 포스팅이 별로 없어서 다양성 제고 차원으로 EDM 을 주로 많이 포스팅하고 있습니다. 포스트 주제가 더 다양해져야 유저 유입에 도움이 되지 않을까 해요. 그래서 웬만하면 남들이 잘 다루지 않는 것들을 포스팅 하려고 하고 있습니다.ㅎㅎ

오호 그런 이유로 ㅋㅋ
현재 스팀잇에서 활동하고 있는 유저들은 진짜 스팀잇을 사랑하는 유저들 인것 같습ㄴㅣ다. ㅋㅋㅋ

@jisoooh0202 님도 그러신 것 같던데요. :D
뭐든 안 그렇겠습니까만 특히나 스팀잇은 이기적이기 보다는 남이 잘되야 나도 잘되는 구조이기 때문에 자꾸 스팀잇 전체를 놓고 생각하게 만드네요.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135.01
ETH 2546.56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