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L I V | 베트남 들여다보기 | Bosgaurus Coffee Roaster

in #kr6 years ago

테이스팀은 일부러 안쓰시나보네요 ㅎㅎ

썸타는 두 남녀가 고마워 해야할텐데....ㅋㅋㅋ
가서 의자좀 옆으로 밀어주시지 ㅎㅎㅎ

분위기가 기가막히게 좋네요. 가보고싶게 ㅜㅜ

글 읽으면서 저도 태국에 대해서 느끼는 점 좀 써볼까 싶네요 :) LIT 라고 카피좀 해볼까요??ㅎㅎㅎ

Sort:  

가끔 이런 저런 룰 지켜야 하고 보팅 관련해서도 말 많길래 그냥 편하게 쓰자 하던 게 잘 안쓰는 방향으로 흘러버렸네요.ㅎㅎㅎ LIT 는 태국에서 유명한 카페에요? 궁금하네요. :))

LIT 는 마첼린님의 LIV 포스팅을 카피해보고 싶다는....
Look Into Thailand ㅎㅎㅎㅎㅎ
근데 너무 똑같으니 따로 생각해봐야지요 ㅎㅎ

아~ 저는 그런 카페가 또 따로 있는 줄 알았네요.ㅋㅋㅋ
T 로 생각을 해보니까 ASOT 가 떠오르는데 어떠신가요?ㅎㅎ A state of Trance 라고 아민 반 뷰렌 (Armin van Buuren) 이라는 디제이의 굉장히 유명한 방송이 있거든요. 그 방송 이름을 따와서 A state of Thaliand 도 나쁘지 않을 거 같아요. :D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099.62
ETH 2555.59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