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L I V | 베트남 들여다보기 | Cove Residences / Empire City

in #kr6 years ago

베트남도 비싸네요.
근데 개별 연락을 돌리는데 연락을 받으셨다면 그만큼 돈이 있다는거 아닌가요 은행에~~~~~??ㅋㅋㅋ

Sort:  

에고.
저 돈 있으면 그냥 여행이나 다니면서 살고 싶습니다.ㅎㅎㅎ

업자들 사이에서 베트남에 집을 구매한 외국인의 리스트가 도는 모양입니다.
적당한 집을 하나 사뒀는데, 이메일도 그렇고 여기저기서 광고가 쏟아져 들어오네요. xD

태국도 그럴란가 모르겠습니다. 저희도 얼마전에 계약한 집있는데..ㅋㅋ
태국인 와이프 명의로 해서 다행이네요 ㅎㅎ

태국도 얼마 전에 여행가보니까 condominium 광고가 엄청 많더라고요.
짧게 여행 간 거라 이게 활황인 건지 정점 찍은 거품인 건지는 판단이 잘 안섰습니다. ^^a

통로 쪽은 여유만 되면 작은 거 하나 투자하고 싶더라고요. 동네 조용하고 깔끔하고 분위기 있고 좋던데 말이죠.

지역마다 다를텐데 태국이 좀 이상하다고 생각하는게, 방콕같은 대도시나, 제가 살고있는 치앙라이라는 작은 도시나 콘도 가격차이가 없습니다. 고로 시골은 거품인것 같고 대도시는 거품이 아예 없는 거고... 그런 생각이 드네요. ㅋ 참 아리송한 나라입니다 부동산 관련으로는...ㅋ

음...
말씀 들으니 솔깃합니다.
좀 알아봐야 겠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6552.34
ETH 2332.65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