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 베트남 ] 나는 어쩌다 베트남에 왔을까

in #kr6 years ago

저에게는 꽤나 근 길인데 진짜 너무 재밌게 그리고 감명깊게 읽었습니다.
저는 지금 태국에 살고 있습니다. 태국에 온 이유를 설명하라 하면 님께서 설명하신 에너지 측면 일것 같네요. 여기서 느꼈던.. 그리고 말씀하신데로 여유까지도.. 그런데 식당을 하다보니, 그리고 또다른 일을 찾겠다고 발악하다보니.. 책한권 읽을 여유를 또 다시 버리고 사네요... 뭐가 중헌지 많이 느끼고 팔로우도 하고 갑니다. :)

Sort:  

첨 뵙습니다 !
태국도 참 살기 좋은 것 같던데요? :))
물론 여행자의 시간이 교민의 시간과는 많이 다르겠지만요. 조금이라도 여유를 가지고 꾸준히 가셨으면 좋겠습니다.^^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
조금은 여유를 찾아가야 할것 같은 생각이 요즘 많이 드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451.97
ETH 3105.02
USDT 1.00
SBD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