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본인 글은 안쓰시고 댓글 소통만 거의 하시는 분들께 궁금한 점이 있습니다.

in #kr6 years ago

아래 댓글 읽다가 힘들어서 다시 올라와서 댓글 쓰네요.. 댓글 무쟈게 많네요 ㅋㅋ
개인적으로 글재주가 없어서 많은 포스팅은 못하고 그냥 개인 블로그 형식으로 쓰고 뭐 글쓰면 보상도 받는다니까 글재주 없어도 함 해볼까 해서 가입한 뉴비 일인으로써... 그리고 댓글 달러 돌아다니는 일인으로써..ㅋㅋ
첫째, 뉴비라 아직도 시스템을 모르니 공부하러 돌아댕기며 읽은 글에 감사의 표시로 보팅과 댓글달고
둘째, 큐레이팅 보상이라는 것도 있으니(근데 아직도 이건 어떻게 얼마나 받는지 이해가 안가네요.ㅋㅋㅋ)
셋째, 공부만 하면 재미없으니 재미있는 글들도 찾아서 읽게 되고 재미있으니 한표주고 감사 댓글 ㅋ
넷째, 다른 소셜미디어나 현 인터넷 상황과는 다르게 (익명성을 활용한 많은 악플들과 개념 없는 발언, 막무가내 비판 등등등등등등) 스팀잇은 댓글 조차도 정성이 가득하고 아름답기 때문에
다섯째, 일전에 한번 썻던 글이 있는데... 스팀잇은 사랑이니까.ㅋㅋㅋ

그나저나 저도 가끔 보팅만 할때도 있는데, 밑에 댓글들 읽어보니 보팅만 한사람이 누군지 다들 알고 계시고 @rtytf 님같은 경우 보팅만 하고 가신 님을 찾아가셔서 댓글도 남기고 오시네요. 그래서 스팀잇은 사랑인듯 합니다.ㅋㅋ

가끔은 이렇게 보상 많이 받는 글들 보면 좀 부러운 면이 있습니다.ㅋㅋㅋ

팔로우도 하고 갑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193.07
ETH 2456.90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