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신에노시마 수족관으로 고고씽! (Enoshima Aquarium Figures)

in #kr6 years ago

미국은 블랙프라이데이까지 겹쳐서 이기간에 새로운 피규어에 눈독을 들이지 않으실까 생각되옵니다 ㅎㅎㅎ

보면 볼수록 피규어 사진을 정말 디테일하게 나오게 잘 찍으시는것 같아요 ㅎㅎ

짤!!! 드랍더 비트!!!! 쇼미더스팀달라 참여하시기 위한 포석이신가요???ㅎㅎㅎㅎㅎ

Sort:  

사실 저는 블프때는 그렇게 많이 사질 않고 (필요한 건 이미 다 가지고 있어서...) 새로운 피규어군에 눈이 가면 한두달 알아가는 과정에 푹 빠지죠. 폭풍구입도 하고요.ㅎㅎ 쇼미더스팀달라는 여러분의 귀를 위해 그냥 감상만 하겠습니다.ㅎㅎ

키위님이 쇼미더스팀달라 출연하신다길래 성지순례왔습니다

ㅎㅎㅎ 잘못 들으셨네요. 쇼미더피규어달라인데...

쇼미더 피규어 달라 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60535.76
ETH 2598.15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