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캐나다 살면서 한국 사는 기분이 드는 이유 중 하나

in #kr6 years ag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밴쿠버님 조금... 심하신것 같습니다...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오래 사신것 같은데 왜 영문으로는 포스팅 안하시는지 물어봐도 될까요?
영어쓰시면 훨씬 더 영향력있으실것 같은데...ㅋ
줄 감사히 잘쓰고 있습니다!!! :)

Sort:  

한국에 있는 분들과 소통하고 싶어서요. 저는 친구가 대부분 캐나다에 있거든요. 그리고... 제가 영어로 쓰면 우리 아이들 말로는 '귀여워' 지기 때문에요.

하긴 저도 여기저기 돌아다니느라 한국에 계신 분들과 소통할 일이 별로 없어서 스팀잇이 좋은 기회가 되는 것 같네요. :)

그냥 제가 영어도 같이 포스팅하는게 말도 안되는 문법 조합으로 조이님 아이들 말마따나 "귀여워" 하실 것 같아서 물어본 이유도 있습니다.ㅋㅋㅋ
하도 영어를 안써서 다 까먹을까봐 쓰는 이유도 있으니 그냥 "귀엽게" 봐주세요. :)

한국에 있는 분에게 잘 보여야 나가서 막걸리라도 한 잔... ㅋㅋㅋ 흑심이 드러나는 중... 그리고 제가 누굴 '귀엽다'라고 평가하고 그럽니까. 전 그런거 안하고 사는 게 더 좋습니다.

ㅋㅋㅋㅋ 그럼 저는 태국에 오시게 되거든 저는 식사라도 한끼...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9986.17
ETH 2417.93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