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뉴비정착도와주기프로젝트-11] 뉴비가 없으면 스팀잇도 없다

in #kr6 years ago

앜ㅋㅋ 형아 미리최님은 디자인코이님께 부탁했었는뎅 ㅎㅎㅎㅎ
미리최님은 지금 스파가 나보다 높네;;; ㅋㅋㅋㅋㅋㅋㅋ
형이랑 디자인코이형이랑 철우김??? 이란 분까지 해주셨든데???
기왕 임대드린거 빼라고 하기도 그렇고 ㅋㅋㅋㅋ 2~3주만 지원 해드리고 빼주세요 형아~~~

제윤님은 달걀형아가 임대해주려고 기다리고 있었는데 달걀 형아한테 해 드렸다고 얘기하면 되고..ㅋ

아직 못드린 분들은 리스트에 일단 올리지 말아야겠당 중복으로 임대가 들어가네..ㅜㅜ

암튼 고마워 형아!!!!!!!! :)

Sort:  

ㅋㅋㅋㅋ 그럼 일단 미리최님껀 뺄께 ^^
중복보단 혜택 못받은 다른 뉴비분께 드려야지.

앞으론 형아의 지시를 기다릴께! 미안 ㅜㅜ

앜ㅋㅋ 지시라니.... 그런 말 쓰지 말아주세요~~~ㅋㅋㅋㅋㅋ
내가 잘못한건데 형아가 왜 미안..ㅜㅜ
너무 고마워 형아!!!ㅎㅎㅎ

ㅋㅋㅋ 지수형 보다 높다니 형 수요일날100임대해줄게 좀만 기다려줘..

나 또 임대 받는거야??ㅋㅋㅋ
나 진짜 복받은 사람 같다 ㅜㅜ
제이디형도 말없이 임대부터 해줬는뎅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4733.25
ETH 2475.50
USDT 1.00
SBD 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