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STEEMIT LOVE challenge] 왜 스팀잇인가?

in #kr6 years ago

한달이 지났을까요 몇일이 지난 걸까요? 암튼 7일은 지났네요...
여기저기서 브람디님의 “존함”이 오르락 내리락 하고 어제 인터뷰내용까지 보고 누군가 참 궁금하던 찰나에 어쩌다 보니 이 글을 읽게 되었네요.
글이 꽤나 긴 것같은데 오... 아.. 아~ 우와... 하면서 계속 읽었네요ㅋ
이제 막 스팀잇에서 미친듯이 돌아다니면서 소통하고, 스팀잇에 대해 공부하며 포스팅도하고 궁금한것들도 물어보고 막 시간가는 줄 모르고 스팀잇에 빠지고 공부하고 있는 뉴비인데 이 글을 보고 나도 뭔가 해보고 싶다는 마음이 막 드는데 뭐 할 줄 아는게 없어서 답답한 느낌이네요.;;;;
아직 시스템도 정확히 파악 못했지만 열심히 따라가다 보면 언젠간 저도 뭔가 해볼 수 있을거란 생각으로 열심히 공부해 보겠습니다. ㅋㅋ
팔로우하고 언제가 될지 모를 다음 포스팅 기대 하고 있겠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2837.64
ETH 2542.11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