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준함이 답이다] 라떼아트 연습 - 일곱째날 + 끄적임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티미언님들!!
아시아지역에 계신분들은 하루일과 스팀잇과 함께 잘 마무리 하고 계신지요? ㅋㅋㅋㅋ
미국 유럽등 다른 곳에 계신분들은 아직 주무시고 계신분도 있을테고 이제 하루를 시작하시는 분들도 계실텐데 힘찬 하루 시작하시고요!!

끄적임
그동안 프로젝트 소개 연재를 비지로 썼었는데, 그건 매일 하기에는 너무 벅차서 이 연재를 비지로 바꿨네요.
몇몇 분께서 제 글을 보고 안타까우신지 비지와 짱짱맨을 소개해주셨는데...
관심 너무너무 감사합니닷!!!
이런 조언들에 힘입어 더욱 발전하는 스티미언 지수오가 되겠습니다. ㅎㅎㅎ
짱짱맨은 포스팅 모아주기만 하는 줄 알았는데 와서 보팅도 해주나보네요~~!!!??? :)
이래서 뉴비인가 봅니다...ㅎㅎ
저는 비판과 조언을 좋아하고 발전하는 뉴비가 되고 싶으니 많은 비판과 조언 부탁드립니다!! :)

그럼 일곱번째 라떼 아트 연습하는 거 구경하고 가세요~~~ :)

CB7FA9C1-1479-491C-AD52-462CB9FF0C88.jpeg

Art work by @pimpawee

Sort:  

영상잘봤어요ㅋㅋ커피프린스~~

하하하 방문 감사합니다~~ :)

멋지게 그리면 또 보여주세요~^^

오랜만에 뵙습니다 아뜰리에님!!! :)
매일 연습하는 거라 언제 멋지게 될지는 모르겠네요....ㅎㅎㅎ

여전히 왼쪽 밑은 개구리 뒷모습이고 나머지는 얘.........
1EB82D52-6499-4479-8A43-6F8097CD9675.jpeg

ㅋㅋㅋㅋㅋ 개구리 뒷모습....ㅋㅋㅋㅋ
근데 사진은 겁나 귀여운데 귀엽단 소린가요 아님 이빨 같다는 건가요..ㅋㅋㅋㅋㅋ

사람 이와 똑같은 모양이지 않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 포스팅 댓글들 보시면 저랑 태그때고 무조건 가즈아 태그 쓰는 두분이 계신데.....
참여하시겠습니까?ㅋㅋㅋㅋ
참고로 그 두분과의 인연은 제 라떼아트를 보시고 제가 상상하지 못했던 정답을 외치시던 분들입니다. ㅋㅋㅋㅋㅋ

앙 헷갈려 ㅋㅋ 가즈아 태그 없어도 가즈아 하자고? 이렇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ㅋㅋㅋㅋㅋ 그렇게!!! ㅋㅋㅋㅋㅋㅋ
세명 됐다 이제 ㅎㅎㅎ 뽀돌이형, 케빈형, 에일리형 ㅋㅋㅋ
유럽 여행기 빨리 올려줘~~~~~ 하루 지났어~~~ㅋㅋㅋㅋ

형아 아직 6일 남았거든????? ㅋㅋㅋㅋ

테이스팀 이국요리 마감 하루 남아서 방금 올렸어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가서 봐야지~~~~ :)

스팀밀크가 곱고 부드러워 너무 맛날 것 같아요^^

앗 감사합니다!!!
아트는 별로지만 커피 맛은 좋습니다. :)

Coffee 대신에 kr-newbie 를 쓰는것이
보팅이들어옵니닷 햇님.
비지는 20 -24시간 주기로 보팅이들어오니
확인하세용
짱짱맨출석부이용하시구용
라떼아트는 어제랑같은 튤립모양이군용
ㅎㅎ

짱짱맨 불렀는데 안오는건 왜죠? 댓글보니 궁금해져서 지나가다 물어요 🤣

역시 뽀돌이형!!! ㅋㅋ
뉴비태그는 맨날 까먹어 ㅋㅋㅋ
짱짱맨 처음 써봤는데 아직 안온거 같네~? 누가 오는건지 몰라서..ㅋㅋ
근데 아까 스팀잇 끄고 잔다면서... 거짓말쟁이!!!ㅋㅋㅋ

저도 라떼아트를 해보고 싶네요^^
기기가 없으니 상상만 해봅니다 ㅎㅎ

ㅎㅎㅎ 저도 카페를 안했으면 엄두도 못냈을 겁니다. :)

앞의 글 시간대 얘기는, 얼마 전에 본 원사마님 @wonsama 팁을 참고하시면 좋을 듯.
https://steemit.com/kr-diary/@wonsama/18-08-30

근데 시간대가 크게 의미있는거 같진 않아요.
그보단 제가 포스팅하고 이웃분들을 방문할 시간이 있을 때~
하는 게 괜찮지 않나 싶습니다. 라떼아트도 화이팅!

오우!!! 방금 가서 읽고 왔는데 엄청난 도움이!!!
이렇게 제 생각해주시고 글 소개까지 해주시니 몸둘바를 모르겠습니다. :)
말씀하신데로 포스팅하고 이웃분들 방문해야하는데 식당 바쁜 시간 직전에 글 올려놓고 식당 끝나고 와서 소통을 하는게 문제인가 싶네요 ㅎㅎ
조언 감사합니닷!! :)

뭘요 ㅎㅎㅎ 요리도 하시는 건가요?! @@
저도 비슷한데. 바로 방문하지 않아도 오시는 분들은 오시니까 그냥 편한 시간에 하시면~ 아 저만 이런건가~
조언이야 카페에 많죠. 좋은 하루 되시길!

Congratulations @jisoooh0202!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You can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형도 앙카라 피크닉에 가봤었다니...! 왠지 모르게 신기하군.. 거기 사장님께는 죄송하지만 다음번엔 다른 케밥집으로... 이태원의 모든 케밥집을 점령할 예정

짱짱맨 태그 달면 @virus707님께서 오셔서 보팅해주심! 태그는 하루에 한번만 사용! 오늘도 라떼아트 잘보고가유~

ㅋㅋㅋ 매번 방문해줘서 고마워 케빈형아 :)
그나저나 바이러스님 아직 안오신것 같든데.....ㅋㅋ

곧 오실꺼야..형 ㅋㅋ 8일차도 보러 고고~

아직 안오심...ㅋㅋㅋ

오!! 꾸준히 하시는 모습!! 굿 굿!! 그런데.. 저 많은 연습했던 라떼는 누가 마시는지 궁금한 일인! 임돠!~ 오 마지막 아트는 약간 나뭇잎 같아 보인다며~

우오옷 에일리형 친구? 언니? 친구같은 언니? ㅋㅋㅋㅋㅋㅋ
방문감사하며 저 라떼는 제가 두잔 섞어서 아이스라떼로, 나머지 두잔은 부모님께로 갑니다 ㅎㅎㅎ
버리기 아까우니 하루에 딱 네잔만!!!ㅋㅋㅋ
나뭇잎이 7일만에 드디어 보이는군요!!!ㅎㅎㅎㅎㅎ

ㅋㅋㅋㅋㅋ 딩동댕!! 친구같은 언니 얍 얍!!
아하!! 그래도 다 드시니 다행 다행.. 매일 매일 화이팅!!!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9391.37
ETH 2525.88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