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국가고시 합격 기념 이벤트!!! SBD 받아가세요 :D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jisang 입니다. 


오늘은 기분이 너무 좋습니다.ㅎㅎㅎㅎㅎ 그래서 간단하게 사진만 하나 붙이고 바로 이벤트 시작합니다! 

이벤트 방식은 두가지 입니다. 앞선 포스팅들에 아낌없이 보팅해주신 분들께 보답하고 스티미언 분들과 더 소통하고자 하는 의미로 @jungs 님께서 개발하신 @보팅주사위2@댓글시간 각각을 사용해서 스팀달러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참고로 보팅주사위와 댓글시간은 제가 댓글에 답니다~ 보팅이나 댓글만 다시면 됩니다.ㅎㅎ)

참여 조건

1. 이 포스팅에 보팅합니다.

  • @보팅주사위2 의 룰에 따라 0.01 $ 이상 보팅한 경우 자동 참여가 됩니다.
  • 1월 29일 23시 59분에 @보팅주사위2 를 돌려 1등(가장 높은 숫자)에게 3 SBD + 이 포스팅의 payout 시 SBD 보상액의 10% (소수점 둘째자리 올림)를 보내드리겠습니다!

2. 이 포스팅에 댓글을 답니다.

  • 댓글 내용은 아무 이야기나 좋습니다!!ㅎㅎ 일상생활 이야기도 좋고, 자신의 블로그나 포스팅을 홍보해주셔도 됩니다.ㅎㅎ 흥미로운 글이 있으면 꼭 가서 읽어보고 보팅하겠습니다 :)  합격 축하한다는 말도 감사하게 받겠습니다.ㅎㅎㅎ 
  • 1월 29일 23시 59분에 @댓글시간을 통해 가장 높은 숫자가 나오신 분에게 3 SBD 를 보내드리겠습니다!

+ 보너스로 리스팀 & 팔로우 해주시면 더 많은 스티미언 분들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가 되겠네요 :)
   리스팀 & 팔로우는 사랑입니다. >_<


마지막으로 이제 막 시작하는 풋내기 의사로서 인사올리고 마무리하겠습니다.

스물아홉까지 의학전문대학원 다닌다고 비싼 학자금에 용돈까지 부모님께 의지했는데, 이제는 부모님께서 의지할 수 있는 아들 되겠습니다. 묵묵하게 응원해주셔서 감사드리고 사랑합니다.
받은 만큼 베풀면서 살겠습니다. 부끄럽지 않은, 좋은 의사 되겠습니다. 가족 돌보듯이 주변  사람들도 돌보는 의사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그럼 앞으로 더 좋은 포스팅들로 찾아뵙겠습니다!! 날씨가 많이 추워진다던데 건강 조심하세요!

Sort:  
분위기있는 @jisang님 안녕하세요! 개과장 입니다. 배꼽잡는 @sjchoi님이 그러는데 정말 쏘쿨한 일이 있으시다고 하더라구요!! 정말 축하드려요!! 기분좋은 날 맛좋은 개뼈다구 하나 사드시라고 0.6 STEEM를 보내드립니다 ^^

너무 멋지십니다!! 의사님이 되셨네요 환자들에게 희망이 되는 의사. 환자의 마음을 감싸주는 의사가 되길 바래요!

와아 감사합니다!!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이런 기쁜 소식을 전하는 이벤트에 빠질수 없죠.
정말 축하드립니다. 마지막에 써주신 다짐처럼 항상 좋은 마음을 품고 꽃길을 걸으시길 기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초심 잃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

합격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Loading...
Loading...
Loading...

축하드립니다 ~~ ㅎㅎㅎ

감사합니다 :) 글 잘읽고 있습니다-!

축하드립니다
많이 기쁘시겠습니다~^^

주로 일상과 그림과시를 많이 올립니다

@보팅주사위2 @1월23일1시06분

감사합니다~ㅎㅎ 평소에 잘 보고 있습니다 :)

와우~축하드립니다!^^

벌써 오래전이네요..취직했을 그 당시의 기분이 떠오르군요..
부모님께서 의지할 수 있는 아들이 되겠다는 초심을
저도 아직 잊지 않았나 돌아보게 되는군요..

환자를 위한 의사가 되시길!

응원 감사합니다 :) 명심하겠습니다~!

우와!!!합격 너무 축하드려요!! 저까지 기분 좋아지는 소식이네요!!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3
JST 0.030
BTC 67203.60
ETH 3513.52
USDT 1.00
SBD 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