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 결과 발표] 221 팔로워 이벤트!! SBD를 보내 드립니다 :)

in #kr6 years ago

이벤트 결과 발표합니다 :)

많은 분들께서 나이를 예측해주셨는데요.

정답은 바로...

.

.

.

.

.

.

.

.

제 나이는 90년생 29살, 예비신부의 나이는 89년생 30살 입니다 :) 
(비교적 빠른 나이에 장가를 가게 되었네요ㅎㅎ)

@jsj1215님과 @spotpoint 님께서 나이를 정확하게 맞춰주셨습니다! 


그리고 @댓글시간 결과,

@spotpoint 님께서 더 높은 주사위 숫자가 굴려졌습니다. 당첨은 @spotpoint 님, 축하드립니다!!
(저와 고향이 같으셔서 통했나봅니다.ㅎㅎㅎ) 아쉽지만 다른 분들은 다음 기회에 만나요~

그런데 보상액이 0.707 SBD, 0.167 SP 로 너무 작아서... 깔끔하게 1 SBD 보내드립니다. :)



그리고 어느덧 250 팔로워가 되었네요.

부족한 제 이야기 들어주시는 팔로워 분들 모두 감사드립니다. :) 늘 건강하세요!!


Sort:  

앗 결혼 하시는군요 ~ 결혼 너무 축하드려요 ~ !! ^^

감사합니다. 지나가다가 글을 우연히 봤는데 당첨소식일줄이야..
결혼 다시 한 번 축하드립니다.

다시한번 결혼축하드려요 ㅋㅋ

당첨되신분 축하드립니다~^^
어떻게 정확하게 맞추실수 있는지 신기하네요~~
@jisang 님 결혼 축하드려요~^^

늦었지만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와! 이벤트 반응이 대단해요~ 그리고 결혼 축하드립니다^^

결혼축하드립니다 ^^

정확하게 맞추신분들 정말 대단하세요 ~

Jisang님 결혼 축하드립니다

너무 부러워요 ~~

으아니 지상님 정말 동안이셔요!
저는 91년생 여자친구는 90년생
저는 학부 여자친구는 의전으로 본1때부터 연애해서 이제 6년차에 접어들었네요
곧있으면 지상님처럼 결혼에 골인할지도?!?!

축하드려요 지상님! 이벤트 참여 못해서 아쉽네요 왠지 못맞췄을것 같지만요ㅎㅎㅎ

사진 잘 나오셨네요!! :)
좋은 사람과는 일찍 결혼하는 게 더 좋은 것 같아요 ^-^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0035.79
ETH 3187.54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