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2] 이탈리아 베니스 - 부라노섬, 무라노섬, 리도섬 : Travel#2 - Italy Venice - Burano, Murano, Lido Island by @jinyfit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jinyfit의 지니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베니스의 부라노섬, 무라노섬, 리도섬입니다.

Hi Steemians! I'm Jiny of @jinyfit. This posting is about Burano Island, Murano Island, and Lido Island in Venice.


· 부라노섬 (Burano Island)

여자들이 정말 좋아하는 섬입니다. 알록달록 예쁜 건물들과 함께 사진찍기 좋거든요. 제가 갔던 날은 날이 그리 맑지 않았는데, 사진은 생각보다 잘 나온 듯 합니다. 돌아다니다가 섬 안에 있는 레스토랑에서 밥을 먹었습니다. 파스타는 맛있었고, 피자같은 애는 너무너무 짰어요. (이탈리아는 대체적으로 피자가 정말 짜요. 한국인이 먹기엔 소금폭탄임.) 

항구 앞에 있는 가게에서 파는 해산물 튀김은 부라노섬의 명물이니 꼭! 드셔보세요.

I think that most women will love this island. Because there are many colorful buildings, and it's awesome for taking pictures! The day I went wasn't so clear, but the pictures are not bad. In the island, I went around and ate lunch. Pasta was delicious, and pizza was too salty to eat. (Italian pizza is too salty for Korean.)

The fried seafood in front of the harbor is a specialty of Burano Island. So, If you go there, must try it!


· 무라노섬 (Murano Island)

간혹 부라노섬과 무라노섬을 헷갈리는 사람들이 있는데, 무라노섬은 유리공예로 유명한 섬입니다. (유리공예에 관심이 없는 1인은 그저 설렁설렁 걷다가 돌아왔다는.) 저희 엄마가 좋아할 스타일이네요. 섬 자체는 사람도 없고, 조용하고, 한적했습니다. 

Sometimes people confuse Burano Island and Murano Island. Murano Island is famous for 'glass crafts'. (But..actually I wasn't interested in glass crafts, so I just walked around.) The island was quiet, quiet, and quiet.


· 리도섬 (Lido Island)

베니스 국제영화제가 열리는 곳입니다. 섬에 있는 해수욕장에서 수영도 할 수 있습니다. 저는 다른 곳에서 이미 수영을 하고 와서 여기서는 딱히 수영을 하지 않았지만, 시간적인 여유가 있다면 해수욕도 좋을 듯 해요. 지인이 누드비치라고 했는데 요즘은 다 수영복을 입고 해수욕을 하기때문에 누드로 가는 건 비추! (물론, 간혹 누드인 분이 있기는 합니다.) 난생 처음 먹물 파스타도 먹어봤는데 맛있었습니다. 이탈리아 파스타는 정말 웬만하면 다 맛있습니다. 

This island is where the Venice International Film Festival opens. I think this place is nice to swim. My friend told me that the beach is nude beach before, but thesedays people wear a swimming suit. I ate ink pasta for the first time in my life, and it was delicious. 



  • 베니스 본섬에 대한 내용은 아래의 포스팅을 참고하세요!

For more information on the main island of Venice, please refer to the following posting!

https://steemit.com/kr/@jinyfit/1-travel-1-italy-venice-main-island-by-jinyfit

.

.

(by. @jinyfit)

Sort:  

nice shot btw thanks for dropping by on my blog
enjoy =D

You're welcome! thanks too :)

베니스를 점점 가고싶게 만드는 포스팅이네요 ~~ 색이 너무 예뻐요 ^^

기회가 되시면 꼭 한번 가보세요! 연인과 가도 좋고 가족과 가도 좋은 곳입니다.

뉴비는 언제나 환영!이에요.
팁! : 영향력이 56이 되자 보팅파워바가 생겼어요. 스팀파워로만 생기는 것은 아닐지도 모르겠네요.
5.21% 보팅
현재 보상량 : [ 평균 - 5.87 / 4개 / 합계 : 23.46 ]

  • kr-newbie 보안관 봇! (beta 0.5.0 - 2017/07/17)

반갑습니다.

사진 정말 예쁘네요! 팔로우했습니다! ㅎㅎㅎ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컬러가 너무 이뻐요

실제로 보면 더 이뻐요!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jinyfit님, 아침부터 눈이 번쩍 뜨입니다.
으아~~ 볼거리와 먹거리가 정말 환상적입니다. 구경 아주 잘 했습니다.
jinyfit님도 유독 돋보이시네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네 안녕하세요! 이래서 제가 여행을 간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네 ㅎㅎ 감가합니다. 오늘도 멋진하루 되세요^^

사진 넘 훌륭해요! 아무리 좋은 풍광도 찍는 분의 시선이 허접하면 별로거든요. 아름답습니다. 후우....................................보팅!

아름답죠! 보팅 감사합니다.

Пишите по русски пожалуйста, а то ничего не понятно))
если вы из-за любопытства перевели это, то я это написал ради шутки.
Простая проверка))

забавно!

видимо пох))

색감이 뭐 아주
그 어디를 사진기에 담아도 예술인듯 싶습니다.

가보고싶다는 생각만 굴뚝같네요
대리만족이라도 하고가네요 ㅎㅎ

낭만적인 도시죠 ㅎㅎ 감사합니다 :)

와우 너무 멋지네요

그쵸 다시 가고싶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3793.25
ETH 3410.80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