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숨쉬는글] 스팀잇을 계속 해야겠다는 글

in #kr6 years ago

저는 뭔가 스티밋에서는 서로 댓글도 친절하게 달아주시고, 저도 댓글로 친한척 해도 되는 분위기라 친근한 느낌이 들어서 재밌더라구요~ ^^ 프리랜서라 의뢰인들과만 하루종일 일 관련 얘기 하다가 일찍 퇴근한 날 스팀잇 피드 쭉 보면서 다른 분들 무슨얘기하나 구경하면서 댓글도 달고, 저도 시간나면 가끔 글도 올리고... 이러면 옛날 싸이월드 하는 느낌(?) 같은게 드네요 ㅎㅎ 숨쉬는 글, 먹스팀 글도 참 좋구요 ㅎㅎ 푹 쉬시고 좋은 밤 되세요!!

Sort:  

어줍잖은 신세한탄 글에 이렇게 댓글을 달아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요 ^^
저두 그냥 사람들 글 그림 읽는게 좋아서 스팀잇을 계속 하고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의 생각을 글로 읽는다는게 큰 위로가 될 수 있다는 걸 스팀잇이 알게 해줬거든요. ^^
즐겁게 즐기시길 바랄게요~~ 오래오래 스팀잇에서 뵙기를 ㅎㅎ
응원해 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1
BTC 68606.74
ETH 3912.43
USDT 1.00
SBD 3.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