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Muksteem14] 속초 물회의 전설 이라는데...!? 봉포 머구리 물회

in #kr7 years ago (edited)

아 맛있겟다 성게비빔밥... 근데 저는 당연히 알인줄 알고 있었네요ㅎㅎ 뭐 그래도...맛있으면 됐죠..흑 그러고 보니 그럼 우리가 먹는 성게는 모두 암컷인가보네요....ㅋㅋㅋ 아 물회는 웬만하면 다 평타이상은 하던데..너무 기대를 하신 탓일까요 아쉽네요^^

Sort:  

그러고보니... 어라? 이상하네? 해서 지금 폭풍검색해봤습니다.(아님 어떻하지... ㅋㅋ)
다시 알아보니

우니 = 보통 우니를 성게의 알 이라고 알고있지만 우니는 사실 성게의 정소와 난소로 성게의 생식소 입니다.

라고 나오네요. 정소 또는 난소니까 숫컷, 암컷 다 먹는거겠네요. ㅎㅎ

아하! 그렇군요 그나마 자웅동체까지는 아니였네요...ㅎㅎ 이렇게 친절한 설명까지... 감사합니다^^

ㅋㅋㅋ 자웅동체라 하시니 갑자기 식욕이 뚝...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1226.21
ETH 2715.69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