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제주의 휴양림] ①붉은오름 자연휴양림

in #kr6 years ago

저 길이 만약 완전 흙길이었다면 막 발끌면서 흙먼지 나고 그랬을텐데 잘 해놨네요 글구 조경도 무지 신경쓴 모습인데요!!ㅎㅎ돌담길도 나지막한게 너무 운치있습니다!!! 이런 여행이 참 아이들한테도 정서적으로 얼마나 좋겠습니가 으흐흐

Sort:  

여기 진짜 좋아요!!
지누킹님께도 강추합니다! ㅎㅎㅎ
뱀 나온다는 팻말만 좀 안보이면 좋을텐데.. 뭐 사실이긴 하니.. ㅋㅋㅋ
그래도 여기 까마귀가 많아서 뱀이 안보이더라구요~
계속 '까악~' 거리는데 좀 지나면 친숙하게 들립니다. ㅎㅎ

네 정말 그래야겠어요 숙소부터 풀세트로!! 저는 제주도 4번이나 가봤는데 이런곳이 있는줄도 몰랐어요...ㅠㅠ 맨날 술만먹다 와서...ㅎ 근데 까마귀가 일본에서는 길조의 새라고 들었는데 원래 보통 새들은 태어나서 좀 크면 지 애미 버리고 날아가 버리거든요 근데 까마귀는 부모님(?)이 늙으면 먹이 구해서 부모님 입에 넣어주고 지가 새끼때 받은거 처럼 똑같이 한데요ㅋㅋ 효심이 가득한 까마귀^^

휴양림에서 마시는 술은 더 운치있죠! ㅋㅋ
제주의 휴양림에서는 어딜 가나 효심많은 까마귀가 가득하더라구요. ㄷㄷㄷ;;
마지막 날에는 혼자 산책했는데 막 따라오니 무섭더라능..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0607.86
ETH 2620.83
USDT 1.00
SBD 2.52